[마케팅] 페밀리 레스토랑의 판촉戰略 (빕스, TGI, 아웃백, 베니건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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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20 0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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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품 (prize)
국내 페밀리 레스토랑의 각종 판촉戰略에 대해 여러 브랜드별로 각각의 판촉대안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마케팅] 페밀리 레스토랑의 판촉戰略 (빕스, TGI, 아웃백, 베니건스 등)
Ⅱ. 본론
1. T.G.I Friday`s
Ⅰ. 서론
■ 이벤트
■ 패밀리레스토랑의 내부마케팅의 실태
□ 패밀리 레스토랑 별 카드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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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사 대상과 내용
Ⅲ. 結論(결론)
1. 배스킨라빈스의 스탬프 프로모션
이러한 스탬프 문화에 배스킨라빈스는 ‘좌절금지’, ‘야근금지’, ‘과식금지’ 등 재미있는 표현과 이모티콘 등을 추가해 공감대를 더욱 형성했다. 이런 의미에서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일’은 마케팅의 성패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 쿠폰의 종류
■ 프로모션promotion이란?
순서
Ⅰ. 서론
■ 세일즈 프로모션의 예
3. 아웃백
국내 페밀리 레스토랑의 각종 판촉전략에 대해 여러 브랜드별로 각각의 판촉방안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 내부 프로모션
사람들은 자신의 삶의 질을 높여 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기꺼이 돈을 지불한다. 과거의 고객이 기업이 출시하는 물건을 구매하기만 하는 수동적인 고객이었다면, 현대의 고객은 자신에게 가장 필요하고 알맞은 것, 혹은 가장 합리적이고 저렴한 것을 찾아 구매한다. 다시 말해, 스스로의 필요와 욕구를 잘 판단하여 구매를 결정한다는 것이다.
■ 세일즈 프로모션의 예





31 스탬프 세트’는 ‘열공’, ‘좌절금지’, ‘야근금지’ 등 유행어, 아이콘, 감정표현 등 재미있고 깜찍한 메시지를 담은 31개의 미니스탬프로 구성돼 있다아 잉크 패드 또한 블루와 핑크, 그린 등 3가지 색상으로 마련했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31 스탬프 세트’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아
1. 배스킨라빈스의 스탬프 프로모션
■ 할인쿠폰(discount coupons)
2. 패스트 푸드 업계의 어린이 셋트 프로모션
1. 빕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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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베니건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쿠폰이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프로모션promotion이란?
다.
■ 카드
3.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배스킨라빈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축하·사랑의 마음을 스탬프로 재미있게 꾸며 마음을 전할 수 있는 ‘31 스탬프 세트’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했다.
2. 베니건스
■ 쿠폰마케팅이 패밀리레스토랑에 미치는 영향
⇒ 만원 이하의 소액 구매 고객(ex. 쿼터 제품 :9400원)에게 만원 이상의 구매를 하게 되면 스탬프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게 함으로써 추가적인 구매를 유도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런 이유로 기업들 사이의 마케팅 전쟁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지만, 고객의 마음과 눈을 끌어 모으는 일은 더욱더 힘들어지고 있다아
■ 쿠폰의 목적 및 기능
설명
4. 빕스
이번에 선보인 ‘스탬프 세트’는 다이어리나 일기장 등 혼자만의 소중한 노트를 아기자기하게 꾸미길 원하는 20대 젊은 여성층의 다이어리 문화를 적극 반영한 프로모션 제품으로, 최근에는 미니홈피나 개인 블로그 등 온라인 상에서도 스티커 붙이기, 도장 찍기 등이 유행할 만큼 어린이들은 물론 20대 젊은 여성층 사이에서 더욱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는 다른 것에 비해 훨씬 비쌀 수도 있지만, 그 제품이나 서비스가 자신의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다고 판단되면 사람들은 아낌없이 그 대가를 치른다. 그러나 간과할 수 없는 중요한 한 가지 사실은 요즘 고객은 세일즈 프로모션을 비롯하여 다양한 마케팅 접근법에 대한 이해 수준이 상당히 높으며 매우 똑똑하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