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잇세컨즈 marketing 戰略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marketing SWOT,STP,4P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9 02:19
본문
1. 기/업/소/개
_SLIDE_6_
3) CI 分析
8초
무한대
팔색조,
팔방미인
1. 기/업/소/개
_SLIDE_7_
4) 브랜드컨셉
`SPA(패스트패션)와 컨셉스토어의 결합’
&
‘패션과 예술이 만나는 크리에이티브한 공간
SPA브랜드
Specially of Private Label Apparel
패션회사가 기획-제조-유통을 일괄적으로 관리하는…(투비컨티뉴드 )
다.
에잇세컨즈,마케팅전략,PPT,Seconds,에잇세컨즈,마케팅,SWOT,STP,P전략,과,에잇세컨즈,브랜드과,에잇세컨즈,향후,마케팅,전략대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연구 레포트.pptx( 63 )
[ 에잇세컨즈 marketing 戰略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marketing SWOT,STP,4P戰略 analysis(분석) 과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분석) 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marketing 戰略대안연구 리포트
[ 에잇세컨즈 marketing 戰略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marketing SWOT,STP,4P戰略 analysis(분석) 과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분석) 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marketing 戰略대안연구 리포트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연구 레포트 ,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PPT 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 STP P전략 과 에잇세컨즈 브랜드과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 레포트
순서
설명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1.gif)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2.gif)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3.gif)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4.gif)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5.gif)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strategy) instance(사례) 分析
_SLIDE_2_
목/차
01 에잇세컨즈 브랜드개요 및 실태
1) 기업사명
2) 기업goal(목표)
3) CI 分析
4) 브랜드컨셉
02 에잇세컨즈 마케팅環境 分析
1. 미시環境分析 (3C分析)
1) 자사分析
2) 고객分析
3) 경쟁자分析
4) 마케팅 중간상
2. 거시環境分析
1) SPA 시장동향
2) 경제적 環境分析
3) 인구통계학적 環境
3. 에잇세컨즈 SWOT 分析
1) SO전략(strategy)
2) ST전략(strategy)
3) WO전략(strategy)
4) WT전략(strategy)
03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strategy) 및 실행실태
1. 에잇세컨즈 STP 전략(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에잇세컨즈 마케팅 4P전략(strategy)
1) Price(가격)
2) Product(제품)
3) Place(유통)
4) Promotion
04 에잇세컨즈 마케팅 전략(strategy)대안
1. drawback(걸점)
2. 대안 제시
`참고 문헌`
_SLIDE_3_
1.에잇세컨즈 브랜드개요 및 실태
_SLIDE_4_
1) 기업사명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Fast fashion
1. 기/업/소/개
_SLIDE_5_
2) 기업goal(목표)
alteration(변화) 를 꿈꾸는 8Seconds
8SECONDS는 이런 생각에서 출발합니다.
지금 한국의 20~30대 Young Generation
8SECONDS는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