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택시 서비스 마케팅instance(사례)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1 06:13본문
Download : mk택시 서비스 마케팅사례조사.pptx
_SLIDE_1_
MK택시의 서비스 marketing 사례(instance) 조사
_SLIDE_2_
CONTENTS
1.
주제선정 이유 및 MK택시 기업introduce
2.
MK택시 3C環境分析
3.
MK택시 고객만족서비스 전략(strategy)
-내부고객만족
-고객만족 서비스
4.
MK택시 사례(instance)의 시사점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및 MK택시 회사introduce
수 많은 기업들이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경쟁하고 노력하고 있다
제조업에서 서비스 분야까지도 고객만족이 중요시되고 있는 시점에서
한국인 회장이자 創業자인 유봉식 회장이 어느 나라보다 서비스 정신과
친절도가 뛰어나다는 일본으로 건너가 택시 사업이 번창하고 성장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서비스기업으로 선정
될 수 있었던 요인들을 分析하고자 MK택시를 선정하게 되었다.
주제선정이유
MK택시 기업 introduce
-MK 택시는 독창적인 경영·서비스로 교토의 택시회사의 대기업의 하나로서 성장
-기존 사업자에는 없는 아이디어로 서비스 정신에 있어서 최고의 기업
-후쿠오카의 다이이치 교통산업 그룹과 도쿄, 오사카, 효고, 아이치 등 진출
현재는 1400여대 택시와 32개 주유소 보유한 일류기업으로 성장
_SLIDE_4_
주제선정이유 및 MK택시 회사introduce
MK택시 연혁
년도
내? 용
1960년
? 10대의 택시로 미나미 택시(주) 설립
1961년
? 미나미 직원들을 위한 사택 건립
1969년
? 제1차 주택정책 ‘MK 단지’ 조성
1972년
? 택시를 시 민 에게 환원하는 운동 실시
? 신체장애자 우선 승차 운동
? 응급환자와 산모를 위한 심야 긴급차량 배치
1976년
? 제2차 주택정책 ‘MK 다카노 단지’ 조성
1977년
? 미나미택시와 가쓰라 택시를 합병
? MK(주)로 발족
1978년
? 구급택시 발족
? 전 사원에게 적십자 구급자격 취득을 의무화
1981년
? 택시 운임 인하를 법원…(생략(省略))
mk택시 서비스 마케팅사례조사 , mk택시 서비스 마케팅사례조사경영경제레포트 , mk택시 서비스 마케팅사례
설명
mk택시 서비스 마케팅instance(사례)조사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k택시 서비스 마케팅instance(사례)조사
Download : mk택시 서비스 마케팅사례조사.pptx( 81 )






mk택시,서비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