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marketing 비교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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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1 0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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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음료 업계의 17차에 걸맞은 국외 사례(instance)를 찾던 중 머니 투데이의 신문을 보고 미닛메이드를 선택하게 되었다.
설명
주스 시장은 약 9100억 원의 시장을 형성, 전년에 비해 9%가 넘는 마이너스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트랜드 라이딩 전 :
다. 소비자에게 더 다가가기 위해서 트랜드 책략을 펼쳤다. 그들이 이런 경이로운 판매를 하기 위해서 어떤 마케팅 경로를 거치면서 노력을 했는지 알아보고 싶은 욕구에 선택하게 되었다. 이 외에도 비타민 C,D,E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미닛메이드 망고 오렌지 플러스는 망고에 오렌지가 첨가되어 기존 망고주스보다 맛과 향이 깔끔하며 부담이 없다고 한다.
주스음료 시장에선 100%냉장 주스, 50%주스, 저과즙 주스는 하락 성장을 하고 있다. 모르고 마실 때와 이 제품에 대하여 이것저것 알아보고 난 뒤에 마시는 미닛메이드는 확연히 달랐다.
[marketing ]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marketing 비교analysis(분석)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分析
-선정이유 :
[marketing ]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marketing 비교analysis(분석)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
순서
① 바디웰빙 :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 30대 여성들을 위해 콜라겐과 비타민 E를 비롯, 알로에 알갱이가 포함되어 있어 깔끔하게 씹히는 맛의 미닛메이드 알로에 콜라겐 플러스가 선보인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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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미닛메이드의 대표 브랜드인 미닛메이드 주스는 1946년 미국 출시 이후 세계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대표 주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