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촉진관리,판매촉진 스타벅스,대인 커뮤니케이션,서비스촉진,텀블러 할인 럭키백,대의명분마케팅 유한킴벌리,SK텔레콤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05:02
본문
Download : 서비스 촉진관리,판매촉진 스타벅스,대인 커뮤니케이션,서비스촉진,텀블러 할인 럭키백,대의명분마케팅 유한킴벌리,SK텔레콤 사례.pptx
서비스 촉진관리,판매촉진 스타벅스,대인 커뮤니케이션,서비스촉진,텀블러 할인 럭키백,대의명분마케팅 유한킴벌리,SK텔레콤 사례 , 서비스 촉진관리,판매촉진 스타벅스,대인 커뮤니케이션,서비스촉진,텀블러 할인 럭키백,대의명분마케팅 유한킴벌리,SK텔레콤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촉진관리 판매촉진 스타벅스 대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촉진 텀블러 할인 럭키백 대의명분마케팅 유한킴벌리 SK텔레콤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촉진관리,판매촉진,스타벅스,대인,커뮤니케이션,서비스촉진,텀블러,할인,럭키백,대의명분마케팅,유한킴벌리,SK텔레콤,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서비스 촉진관리 instance(사례)분석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Service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01 서론 : 서비스촉진이란
02 본론
(1) 판매 촉진
- 스타벅스
(2) 대인 커뮤니케이션
SK
(3) 광고
Olleh
신한은행
러시앤캐쉬
(4) IMC : 레드불
_SLIDE_3_
서비스촉진이란
정보를 제공하고, 호의적 태도를 갖도록 설득하며 구매를 이끌어내기 위해
고객들에게 자산의 상품을 알리고 선택하게 하려는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으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가짐
판매촉진
광고
대인 커뮤니케이션
인적판매
_SLIDE_4_
판매촉진
비가격지향
가격지향
PPL
REVERSE PPL
대인 커뮤니케이션
홍보
이벤트성 후원활동
대의명분marketing
광고
인적판매
_SLIDE_5_
판매촉진
비가격지향
가
_SLIDE_1_
서비스 촉진관리 instance(사례)분석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Service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01 서론 : 서비스촉진이란
02 본론
(1) 판매 촉진
- 스타벅스
(2) 대인 커뮤니케이션
SK
(3) 광고
Olleh
신한은행
러시앤캐쉬
(4) IMC : 레드불
_SLIDE_3_
서비스촉진이란
정보를 제공하고, 호의적 태도를 갖도록 설득하며 구매를 이끌어내기 위해
고객들에게 자산의 상품을 알리고 선택하게 하려는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으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가짐
판매촉진
광고…(省略)






Download : 서비스 촉진관리,판매촉진 스타벅스,대인 커뮤니케이션,서비스촉진,텀블러 할인 럭키백,대의명분마케팅 유한킴벌리,SK텔레콤 사례.pptx( 30 )
설명
서비스 촉진관리,판매촉진 스타벅스,대인 커뮤니케이션,서비스촉진,텀블러 할인 럭키백,대의명분마케팅 유한킴벌리,SK텔레콤 事例
순서
서비스 촉진관리,판매촉진 스타벅스,대인 커뮤니케이션,서비스촉진,텀블러 할인 럭키백,대의명분마케팅 유한킴벌리,SK텔레콤 事例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