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페스탈로찌의 교육사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8 17:23
본문
Download : 2222.hwp
노작은 그 과정에 참여한 사람의 자유로운 조작과 자율적 선택의 폭이 비교적 넓은 인간활동이므로 다른 교육과정에 비해 개방적이며 내용이 다양하다. 첫째, 인간경험의 성장을 목적으로 이루어지는 육체적 활동이다. 둘째, 인간경험과 성장을 목적으로 이루어지는…(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1. 페스탈로치는 누구인가?, 2. 페스탈로치의 교육사상, 3. 페스탈로치의 대표적 저서, 4. 페스탈로치의 명언 , 5. 마치며, , , 파일크기 : 43K
다.
레포트/인문사회




[교육학] 페스탈로찌의 교육사상
페스탈로치,페스탈로찌,교육학,교육사상,인문사회,레포트
1. 페스탈로치는 누구인가?, 2. 페스탈로치의 교육사상, 3. 페스탈로치의 대표적 저서, 4. 페스탈로치의 명언 , 5. 마치며, , , FileSize : 43K , [교육학] 페스탈로찌의 교육사상인문사회레포트 , 페스탈로치 페스탈로찌 교육학 교육사상
Download : 2222.hwp( 56 )
1. 페스탈로치는 누구인가?
2. 페스탈로치의 교육사상
3. 페스탈로치의 대표적 저서
4. 페스탈로치의 명언
5. 마치며
일의 교육적 가치를 가르치는 교육과정인 노작은 의도적으로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일이라는 점에서 놀이와 구분되며, 만들어낸 것이 경제적인 상품가치를 가져야 할 필요가 없다는 점, 결과보다는 과정이 중요하다는 점, 작업과정에서 소외될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점 등에서 노동과 구별된다된다. 노작교육의 성격은 다음 3가지로 규정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