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경영전략 분석) Dell Computer의 성공적인 경영사례(instance) 및 경영전략 분석 > tnttour3 | tnttour.co.kr report

(경영전략 분석) Dell Computer의 성공적인 경영사례(instance) 및 경영전략 분석 > tnttour3

본문 바로가기

tnttou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전략 분석) Dell Computer의 성공적인 경영사례(instance) 및 경영전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5 05:52

본문




Download : (경영전략 분석) Dell Computer의 성공적인 경영사례 및 경영전략 분석.ppt




델은 고객들의 욕구에 알맞은 가장 效果적인 컴퓨터 정답으로 능률적으로 대응해 왔으며 이러한 직판을 통해 불필요한 비용과 중간 마진 그리고 시간을 절감하는 效果를 가져오는데 일조를 하였다. , (경영전략 분석) Dell Computer의 성공적인 경영사례 및 경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전략 Dell Computer 성공적인 경영사례 경영전략




(경영전략 분석) Dell Computer의 성공적인 경영사례(instance) 및 경영전략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전략,Dell,Computer,성공적인,경영사례,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경영전략 분석) Dell Computer의 성공적인 경영사례 및 경영전략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경영전략 분석) Dell Computer의 성공적인 경영사례(instance) 및 경영전략 분석
Dell Computer
1. 회사introduce
2. 연혁
3. 시장진입상황





4. 운영전술
5. 델컴퓨터사의 성공요인과 대응대책
6. 질의 응답
델은 1984년 마이클 델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그는 직접 판매라는 간단한 개념(槪念)으로 회사를 운영해왔다.
1. 회사introduce
1984 : 델컴퓨터 설립
1985 : 첫 제품인 8메가 인텔 8088을 탑재한 터보 출시
1987 : 업계 처음으로 전화 접수 다음날 고객방문 서비스 실시
1988 : 영국에 첫 자회사 설립
1990 : 1주당 8.50불, 3백50만 주 NASDAQ 첫 상장
1991 : 첫 노트북 제품 실시
1993 : 세계 컴퓨터회사 탑5에 선정
아태지역 시장 공략을 위한 호주와 Japan 자회사 설립
1995 : 100불 상당의 주당가격 8.50불 액면 분할
1996 : 말레이시아 페낭에 APCC 설립
www.dell.com 웹사이트를 통한 온라인(online) 구매 서비스 실시
네트워크 서버 시장 진입
Standard & Poor 500기업 선정
1997 : 천 만대 수출 달성
액면분할 기준 일반 주 1000달러 성장
첫 워크 스테이션 제품 출시
누리망 판매 1백만 불에서 스타트하여 일일 4백만 불 초과
1998 : 미주와 유럽 생산 시설 확충
중국(中國) 하문 시에 제품 및 고객 센터 오픈
1999 : 테네시 내슈빌에 미국 2번째 델 …(drop)

Download : (경영전략 분석) Dell Computer의 성공적인 경영사례 및 경영전략 분석.ppt( 61 )




(경영전략%20분석)%20Dell%20Computer의%20성공적인%20경영사례%20및%20경영전략%20분석_ppt_01.gif (경영전략%20분석)%20Dell%20Computer의%20성공적인%20경영사례%20및%20경영전략%20분석_ppt_02.gif (경영전략%20분석)%20Dell%20Computer의%20성공적인%20경영사례%20및%20경영전략%20분석_ppt_03.gif (경영전략%20분석)%20Dell%20Computer의%20성공적인%20경영사례%20및%20경영전략%20분석_ppt_04.gif (경영전략%20분석)%20Dell%20Computer의%20성공적인%20경영사례%20및%20경영전략%20분석_ppt_05.gif (경영전략%20분석)%20Dell%20Computer의%20성공적인%20경영사례%20및%20경영전략%20분석_ppt_06.gif

다. 또한 직판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최대한 고객에게 알맞은 맞춤 시스템을 제공함과 동시에 평균(average) 4일 정도의 재고분량으로 다른 어떤 컴퓨터업체보다 빠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발빠른 접근을 시도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