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공해 고연비의 하이브리드 차량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2 03:59
본문
Download : 저공해 고연비의 하이브리드 차량 연구.hwp
연료소모율의 감소는 6단 기어를 추가하고, SBC (Stand-by-Control) 제어시스템 및 저점성 오일을 사용함으로써 달성되었다. 압축비를 연료의 characteristic(특성)에 맞게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연료에 가장 적합한 압축비로 운용하게 된다
2. 6단 자동변속장치
6단 자동변속기인 6HP26은 현재주종장치인 5단 변속기 5HP24 보다 소형일 뿐만 아니라 근본적으로 성능 면에서 더 향상되었다.
3. Wankel-Motor
Wankel-Motor는 往復動機關에서는 連桿棒에 의하여 피스턴의 왕복운동을 회전운동으로 變換하여 動力을 發生시키는 반면, 回轉式 機關은 回轉 피스턴에 의하여 動力을 發生시기는 機關으로서 4행정 Otto 엔진과 그 原理가 同一하다. 다른곳에서 속지마시고 믿고 구매하신다면 좋은결과 있으리라 확신합니다up저공해고연비의하이브리드차량연구 , 저공해 고연비의 하이브리드 차량 연구법학행정레포트 ,
저공해 고연비의 하이브리드 차량 연구
다.(그림 1, 2)
Wankel-Motor에서는 왕…(생략(省略))
,법학행정,레포트
여러data(자료)를 참고로 정리(整理) 해봤습니다. 중량은 13%가 감소하고 가속 characteristic(특성)이 5% 향상되었으며, 연료소모율은 5.7%가 감소하였다. 이 엔진은 고성능, 낮은 연료소모율 및 저배기가스를 동시에 실현시킨 새로운 槪念의 엔진이다. SBC는 변속기 입력 클러치의 전자제어 시스템으로서 자동차가 정지했을 때나 주행 중에 구동계통과 엔진을 분리시킬 수 있도록 하고 있따
제어모듈은 유압과 전자장치의 복합체로서 변속기의 모든 변속 과정을 정밀하게 제어하고, 변속 characteristic(특성)과 승차감을 인식하여 향상시킨다.
◎ 연료소모율 저하
기존 엔진의 고정 압축비는 다양한 운용조건을 고려해서 정한 한 개의 압축비인 반면에, SVC엔진의 압축비는 다양한 운용조건에 가장 적합하도록 계속적으로 변하게 된다 일산화탄소, 질소산화물 배출도 현저하게 감소하고 있따
◎ 대체연료
가변압축비는 연료에 대한 유연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준다..레포트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점수도 당연히 A+받았습니다. Ⅰ. 서론
1.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현재
2. 자동차 산업의 세계적 위상
Ⅱ. 자동차 기술의 성과와 전망
1. 압축비 가변형 엔진
2. 6단 자동변속장치
3. Wankel-Motor
4. 자동차 구조체의 연구
Ⅲ. 무공해·저공해 자동차
1. 전기자동차:무공해 자동차
2. Hybrid 전기자동차:저공해 자동차
3. 배터리 충전장치
Ⅳ. 병렬형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구 분야
1. 병렬형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구조 및 특징
2. 병렬형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동력원 용량매칭
3. 병렬형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단품 성능 최적화
4. 병렬형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주행제어 알고리즘
Ⅴ. 맺음말
Ⅵ. 참고한 문헌
1. 압축비 가변형 엔진
Saab 가변 압축 엔진(SVC: Saab variable compression engine)은 독특한 가변압축비 시스템을 작은 엔진 배기량 및 높은 예압 시스템과 결합함으로써 현재 사용 중인 자동차 엔진보다 뛰어난 연료효율을 시현한다.
Download : 저공해 고연비의 하이브리드 차량 연구.hwp( 45 )
여러자료를 참고로 정리해봤습니다..보고서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up저공해고연비의하이브리드차량연구
순서
레포트/법학행정
설명
다른곳에서 속지마시고 믿고 구매하신다면 좋은결과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점수도 당연히 A+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