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1 00:33
본문
Download : 호식이 마케팅 분석.hwp
- 로고의 컨셉
다양한 계층의 소비대상을 타겟으로 하여 보다 친근하면서 세련된 이미지 창출함.
“맛도 두배, 양도 두배, 기쁨도 두배”라는 기업슬로건의 의미를 살려 두 마리의 닭을 심볼화 함으로써 “호식이 두 마리치킨”이라는 …(투비컨티뉴드 )
다.
2. 기업 紹介(소개)
- 기업명: 호식이 두 마리 치킨
- 주 소: 대구광역시 달성군 논공읍 위천리 459-4
- 창립 날짜: 1999년 1월
- 사업 부문: 치킨 프랜차이즈
○ 로 고
- C.I의 가장 중요한 요소
호식이두마리 치킨을 상징하는 시각적 표상으로 기업이미지를 집약적으로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그러한 의미에서 비록 호식이 치킨은 아직까지는 대구의 조그만한 치킨 기업이지만 앞으로 다른 치킨 경쟁사와 치열한 경쟁을 통해 어떻게 우리나라 제일의 치킨기업이 될 지 알아 보도록 하자. 또 우리가 대구, 경북권에 살고 있는 만큼 지역 기업을 중심으로 조사 할 기업을 찾아본 결과, 호식이 치킨이 가장 적합했다.
순서
Download : 호식이 마케팅 분석.hwp( 62 )
설명






호식,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호식이 마케팅 分析(분석)
호식이 마케팅 분석 , 호식이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호식 마케팅
호식이 마케팅 分析(분석)
호식이 marketing analysis(분석)
목차
서론 - 1.호식이 선정동기(3P)
2.호식이 기업紹介(소개)(3P)
본론 - 3.호식이 swot analysis(분석) (6p)
4.호식이 4P analysis(분석) (7p)
5.호식이 경쟁사 analysis(분석) (8p)
6.improvement(개선)measure(방안) (10P)
結論 - 7.발전measure(방안) (11P)
출처 - 8.출처(13P)
1. 호식이 선정동기
저희 조에서 호식이 두 마리치킨은 선정한 이 유는 현재 대구 경북지방 치킨업을 포함한 야식업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고 최초로 두 마리 치킨이라는 전술을 실시하여 크게 성공한 기업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러한 전술에 상대하여 좀 더 알아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현재는 팔도프로 야구시즌이 진행되면서 야구를 보면서 치킨과 맥주를 먹는 것이 이제는 하나의 文化(문화)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