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중국) 고전문학의전통 2학년] (1) 이백 시의 매력은 어디에 있을까 (2)《서유기》의 재미와 감동의 원천은 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0 00:52
본문
Download : [중국고전문학의전통 2학년] 교재와.hwp
달에게 자신의 이상과 고향에 대한 정을, 그리고 우국충정과 우정을 기탁하였다. 이백은 ‘濟蒼生’과 ‘安社稷’의 정치이상을 가슴에 품고 고향을 떠나 중국(中國) 곳곳을 유람하면서 천거의 기회를 잡으려 하였다. 그러한 인색역정에서 겪은 숱한 실패와 좌절은 이백의 시에서 고독과 고민, 그리고 고통과 수심으로 표현되었다. 2) 인격수양의 과정
이백은 성당시기의 낭만주의 시인이다.
![[중국고전문학의전통 2학년] 교재와-4847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5/%5B%EC%A4%91%EA%B5%AD%EA%B3%A0%EC%A0%84%EB%AC%B8%ED%95%99%EC%9D%98%EC%A0%84%ED%86%B5%202%ED%95%99%EB%85%84%5D%20%EA%B5%90%EC%9E%AC%EC%99%80-4847_01_.jpg)
![[중국고전문학의전통 2학년] 교재와-4847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5/%5B%EC%A4%91%EA%B5%AD%EA%B3%A0%EC%A0%84%EB%AC%B8%ED%95%99%EC%9D%98%EC%A0%84%ED%86%B5%202%ED%95%99%EB%85%84%5D%20%EA%B5%90%EC%9E%AC%EC%99%80-4847_02_.jpg)
![[중국고전문학의전통 2학년] 교재와-4847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5/%5B%EC%A4%91%EA%B5%AD%EA%B3%A0%EC%A0%84%EB%AC%B8%ED%95%99%EC%9D%98%EC%A0%84%ED%86%B5%202%ED%95%99%EB%85%84%5D%20%EA%B5%90%EC%9E%AC%EC%99%80-4847_03_.jpg)
![[중국고전문학의전통 2학년] 교재와-4847_04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5/%5B%EC%A4%91%EA%B5%AD%EA%B3%A0%EC%A0%84%EB%AC%B8%ED%95%99%EC%9D%98%EC%A0%84%ED%86%B5%202%ED%95%99%EB%85%84%5D%20%EA%B5%90%EC%9E%AC%EC%99%80-4847_04_.jpg)
![[중국고전문학의전통 2학년] 교재와-4847_05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5/%5B%EC%A4%91%EA%B5%AD%EA%B3%A0%EC%A0%84%EB%AC%B8%ED%95%99%EC%9D%98%EC%A0%84%ED%86%B5%202%ED%95%99%EB%85%84%5D%20%EA%B5%90%EC%9E%AC%EC%99%80-4847_05_.jpg)
1) 현실에 대한 비판과 풍자
2. 《서유기》의 재미와 감동의 원천은 무엇일까(35점)
1. 이백 시의 매력은 어디에 있을까(35점)
설명
[중국고전문학의전통 2학년] 교재와 강의를 바탕으로 하여 다음 문제에 대해 각기 2천 자 내외(총 4천 자 내외)로 서술하시오. (1) 이백 시의 매력은 어디에 있을까(35점) (2)《서유기》의 재미와 감동의 원천은 무엇일까(35점)
[china(중국) 고전문학의전통 2학년] (1) 이백 시의 매력은 어디에 있을까 (2)《서유기》의 재미와 감동의 원천은 무엇일까
참고한 문헌
Download : [중국고전문학의전통 2학년] 교재와.hwp( 19 )
순서
4) 이해와 협력으로 화합
(1) 이백 시의 매력은 어디에 있을까(35점)
[china(중국) 고전문학의전통 2학년] 교재와 강의를 바탕으로 하여 다음 문제에 대해 각기 2천 자 내외(총 4천 자 내외)로 서술하시오.
(2)《서유기》의 재미와 감동의 원천은 무엇일까(35점)
3) 내외적인 갈등의 극복
이백,이백의 시,매력,서유기,재미,감동,원천
1. 이백 시의 매력은 어디에 있을까(35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그는 ‘開元의 治’라고 불리우는 성당시대에서 쇠퇴의 길로 치닫게 되는 원인(原因)을 제공한 ‘안사의 난’이 발발한 시기의 전후를 온몸으로 겪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