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問題點)과 marketing 전략 방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 tnttour3 | tnttour.co.kr report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問題點)과 marketing 전략 방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 tnttour3

본문 바로가기

tnttou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問題點)과 marketing 전략 방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9 20:46

본문




Download : [3000원]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과 마케팅 전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과 마케팅 전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과 마케팅 전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러블리하트 한국 가방 브랜드 문제점과 마케팅 전략 방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問題點)과 marketing 전략 방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_SLIDE_1_
LOVELY HEART
_SLIDE_2_
CONTENTS
브랜드 introduction
SWOT/ STP
문제가되는점 과 마케팅 전략(戰略) 방향

4. 해결measure(방안) 1: 디자인 다양화

5. 해결measure(방안) 2: 보물찾기 이벤트
6. 해결measure(방안) 3: POP-UP STORE

7. 해결measure(방안) 4: AFTER COMMUNICATION
8. 해결measure(방안) 5: PPL
_SLIDE_3_
100% 국내 제조방식의 순수 한국 가방 브랜드

20년간 가방만 전문 생산해온
기술력과 노하우 및 디자인 보유

여성과 남성 가방, 지갑, 스마트폰 케이스 판매

현재 포항, 대구, 창원에서 오프라인 매장 운영
브랜드 introduction
_SLIDE_4_
기업연혁
_SLIDE_5_
SWOT/ STP
Strength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
국내 최초 온라인(online) A/S신청(무기한)
Loyal customer 보유
-` 적극적 커뮤니케이션 참여

_SLIDE_6_

WEAKNESS

- 마케팅 홍보 미비 → 인지도 부족
자본력 부족
오프라인 매장 절대적 부족
한정된 디자인
SWOT/ STP

자본투자
유통망 확충

2012년
연 매출 600억 원
_SLIDE_7_
OPPORTUNITY

모바일 쇼핑족(검지족) 증가

패션의 자기표현수단화

- 합리적 소비文化(문화) (가격의 정당성 판단)

SWOT/ STP
모바일 쇼핑 매출 추이
2013~2014년은 추정치 (data(資料):한국온라인(online)쇼핑협회)

_SLIDE_8_
THREAT

SPA브랜드의 시장장악

Masstiage 브랜드에 대한 관심증대

- 대기업의 가방시장 진출
SWOT/ STP
_SLIDE_9_
기존의 Segment &Targeting

- 20대 40대 여성
- 브랜드 ` 제품 품질
- 온라인(online) 쇼핑몰 자주 이용
- 기본 아이템 위주
새로운 Segment & Targ…(생략(省略))

러블리하트,한국,가방,브랜드,문제점과,마케팅,전략,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問題點)과 marketing 전략 방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설명
순서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3000원]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과 마케팅 전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0 )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