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단, 실제현장(유치원 및 어린이집)과 연계하여 많이 활용될 수 있도록 한 개의 문학 > tnttour3 | tnttour.co.kr report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단, 실제현장(유치원 및 어린이집)과 연계하여 많이 활용될 수 있도록 한 개의 문학 > tnttour3

본문 바로가기

tnttou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단, 실제현장(유치원 및 어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30 08:42

본문




Download : 아동문학레포트.hwp









설명

1. 책의 표지를 보며 이야기를 나눈다.

대상연령






확장활동



준 비 물 : 봄 친구들 (중앙교육文化(culture) 원, 서울, 1996. 10)






목표(目標)
목 표 : 동화의 이야기를 이해하며 즐겨 듣는다. 관련영역


활동방법



대상연령 : 만 5세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단, 실제현장(유치원 및 어린이집)과 연계하여 많이 활용될 수 있도록 한 개의 문학작품을 선별하고 동화/동시/동극 중 하나의 유형으로 소개해보는 활동을 구성하도록 하자는 레포트 project물에 대해 정성껏 작성해보았습니다.

동화, 동시, 유형, 문학작품, 소개, 활동, 구성, 과제물

관련주제 : 봄 / 친구

순서

아동문학레포트-1586_01_.gif 아동문학레포트-1586_02_.gif

Download : 아동문학레포트.hwp( 56 )


활동방법
관련주제
봄에 기분을 어떻게 느끼는지 생각해보도록 한다.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단, 실제현장(유치원 및 어린이집)과 연계하여 많이 활용될 수 있도록 한 개의 문학작품을 선별하고 동화/동시/동극 중 하나의 유형으로 소개해보는 활동을 구성하도록 하자는 레포트 과제물에 대해 정성껏 작성해보았습니다.



레포트 > 교육계열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단, 실제현장(유치원 및 어린이집)과 연계하여 많이 활용될 수 있도록 한 개의 문학

관련영역 : 동화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