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마케팅 PPT) 비데시장의 특징 및 현재상황과 웅진 룰루비데의 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 tnttour3 | tnttour.co.kr report

(마케팅 PPT) 비데시장의 특징 및 현재상황과 웅진 룰루비데의 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 tnttour3

본문 바로가기

tnttou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PPT) 비데시장의 특징 및 현재상황과 웅진 룰루비데의 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7 05:31

본문




Download : (마케팅 PPT) 비데시장의 특징 및 현황과 웅진 룰루비데의 마케팅 전략 분석.ppt





(마케팅%20PPT)%20비데시장의%20특징%20및%20현황과%20웅진%20룰루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1.gif (마케팅%20PPT)%20비데시장의%20특징%20및%20현황과%20웅진%20룰루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2.gif (마케팅%20PPT)%20비데시장의%20특징%20및%20현황과%20웅진%20룰루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3.gif (마케팅%20PPT)%20비데시장의%20특징%20및%20현황과%20웅진%20룰루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4.gif (마케팅%20PPT)%20비데시장의%20특징%20및%20현황과%20웅진%20룰루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5.gif (마케팅%20PPT)%20비데시장의%20특징%20및%20현황과%20웅진%20룰루비데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6.gif

마케팅,PPT,비데시장,특징,과,웅진,룰루비데,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 PPT) 비데시장의 특징 및 현황과 웅진 룰루비데의 마케팅 전략 분석.ppt( 25 )




레포트/경영경제

- 소비재 상품의 성공사례(instance) -
Table of contents
Part 1. Introduction

Part 2. Consumer Product

Part 3. Bidet

Part 4. WoongJin’s Marketing Strategies

Part 5. Outcome

Introduction

Part 1. Introduction
1. 소비재란 무엇인가?
Product bought by final consumer for personal consumption.
소비재의 종류
비내구재: 한 번 내지 두 세 번 사용하면 소모되는 유형의 제품
예) 탄산 음료, 주류, 식품 등
내구재: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한 제품
예) 냉장고, TV 등의 가전제품
서비스: 판매의 대상으로 제공되는 제반 활동이나 편익
예) 호텔, 식당, 이·미용실 등
Part 2. Consumer Product
2. 소비재 시장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
구매 잠재력 결정요소
(구매량, 상표, 구매장소, 구입시기 및 횟수, 사용용도 등)
구매 의사 결정 과정
(문제인식?정보탐색?대안 평가?구매결정?구매 후 행동)
구매 행동의 유형
Complex Behavior/Dissonance Reducing Behavior/Habitual Behavior/Variety Seeking Behavior
구매 행동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요인
문화적 요인(문화, 사회계층)
사회적 요인(준거집단, 가족,역할과 지위)
개인적 요인(라이프스타일, 개성, 자아槪念)
심리적 요인(동기부여, 지각, 학습, 신념)
Part 2. Consumer Product
Part 3. Bidet
1. Bidet?
비데(BIDET)는 원래 15세기경 프랑스의 귀족사회에서 기르던 애완용 조랑말을 의미
19세기 들어서 유럽에서 만들어진 도자기로 된 피임기 겸 관장기가 이 조랑말과 닮은 모양을 하고 있어 이러한 세정기구를 나타내는 말이 …(省略)
설명

(마케팅 PPT) 비데시장의 특징 및 현황과 웅진 룰루비데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마케팅 PPT) 비데시장의 특징 및 현황과 웅진 룰루비데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PPT 비데시장 특징 과 웅진 룰루비데 마케팅 전략

순서

(마케팅 PPT) 비데시장의 특징 및 현재상황과 웅진 룰루비데의 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마케팅 PPT) 비데시장의 특징 및 현재상황과 웅진 룰루비데의 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