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strategy)] 메가박스의 고객만족 事例(사례)분석 (설문첨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7 03:57
본문
Download : 메가박스고객만족서비스.hwp
메가박스의 연혁과 수상 실적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2005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서비스업부문 1위 호텔보다 높은 점수 기록, 아시아 극장주 연합인 씨네 아시아에서 아시아최고의 영화관으로도 뽑히는 등 이들의 서비스와 시설을 뒷받침해 주는 요소들은 많이 있다 간단히, 가장 큰 경쟁…(To be continued )






다.
설명
서비스경영,소비자만족도조사,멀티플렉스,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메가박스고객만족서비스.hwp( 88 )
순서
Ⅰ.들어가며, 1.메가박스 선정이유, 2.연구방향, , Ⅱ.본문, 1.메가박스 기업개요, 1-1.기업소개, 1-2.연혁, 1-3.주요 메가박스 소개, , 2.메가박스 기업환경분석, 2-1.외부환경분석, 2-2.소비자 환경분석, 2-3.메가박스 고객만족경영, , 3.메가박스 고객만족 분석사례, 3-1.메가박스 고객만족 조사를 위한 설문사항, 3-2.고객만족 분석 과정 및 결과 도출, 3-3.고객 불만족 해결방안, , Ⅲ.결론, , FileSize : 480K , [경영전략] 메가박스의 고객만족 사례분석 (설문첨부)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경영 소비자만족도조사 멀티플렉스
[경영전략(strategy)] 메가박스의 고객만족 事例(사례)분석 (설문첨부)
Ⅰ.들어가며, 1.메가박스 선정이유, 2.연구방향, , Ⅱ.본문, 1.메가박스 기업개요, 1-1.기업소개, 1-2.연혁, 1-3.주요 메가박스 소개, , 2.메가박스 기업환경분석, 2-1.외부환경분석, 2-2.소비자 환경분석, 2-3.메가박스 고객만족경영, , 3.메가박스 고객만족 분석事例(사례), 3-1.메가박스 고객만족 조사를 위한 설문사항, 3-2.고객만족 분석 과정 및 결과 도출, 3-3.고객 불만족 해결대안, , Ⅲ.conclusion , , download : 480K
레포트/경영경제
Ⅰ.들어가며
1.메가박스 선정이유
2.연구방향
Ⅱ.본문
1.메가박스 기업개요
1-1.기업introduction
1-2.연혁
1-3.주요 메가박스 introduction
2.메가박스 기업environment分析(분석)
2-1.외부environment分析(분석)
2-2.소비자 environment分析(분석)
2-3.메가박스 고객만족경영
3.메가박스 고객만족 分析(분석)example(사례)
3-1.메가박스 고객만족 조사를 위한 설문사항
3-2.고객만족 分析(분석) 과정 및 결과 도출
3-3.고객 불만족 해결대책
Ⅲ.結論(결론)
메가박스는 2000년 개관 이후부터 여러 가지 조사들에 있어서 좋은 점수를 기록하고, 짧은 歷史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수상실적도 가지고 있다 경쟁업체들에 비해봤을 때 후발업체라고 할 수 있는 메가박스가 단기간에 눈에 보이는 큰 성과를 이룬 데 있어서 궁금증을 갖게 되었고, 때마침 주변에서 접할 수 있는 서비스 기업에 대해 조사를 해 보라는 교수님의 말씀에 이런 궁금증을 해소하고, 서비스 기업으로서 성공하기위한 방법 등을 알아보고자 메가박스를 조사 대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