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업의 경영전략] 제품-시장전략(시장침투전략, 시장개척전략, 제품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30 13:45
본문
Download : [성장기업의 경영전략] 제품-시장전략(시장침투전략, 시장개척전략, 제품개발전략, 다각화전략).hwp
이 제품-시장 책략은 신구의 제품분야를 종합함으로써 성장기회의 돌파구와 창조를 방향 짓는 것으로 [아래의 표]의 네 가지 책략으로 분류된다(H. I. Ansoff, 1965).
[표] 제품-시장책략 매트릭스
이 경우 제품분야는 제품의 분리적 성질
[성장기업의 경영책략] 제품-시장책략(시장침투책략, 시장개척책략, 제품개발책략, 다각화책략)
목차
제품-시장책략(성장기업의 경영책략)
I. 시장침투책략
II. 시장개척책략
III. 제품개발책략
IV. 다각화책략
1. 수평적 다각화
2. 수직적 다각화
3. 집중적 다각화
4. 집성형 다각화
출처
제품-시장책략(성장기업의 경영책략)
제품-시장 책략(product market strategy)은 기업이 종사하는 제품분야와 시장분야와의 결합을 결정하며 기업이 외부環境의 change(변화)에 대응하여 성장目標(목표)를 달성하도록 기업의 제품-시장 구조를 결정하는 것이…(투비컨티뉴드 )
성장기업,경영전략,제품,시장전략,시장침투전략,시장개척전략,제품개,기타,방송통신
![[성장기업의%20경영전략]%20제품-시장전략(시장침투전략,%20시장개척전략,%20제품개발전략,%20다각화전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C%9E%A5%EA%B8%B0%EC%97%85%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5D%20%EC%A0%9C%ED%92%88-%EC%8B%9C%EC%9E%A5%EC%A0%84%EB%9E%B5(%EC%8B%9C%EC%9E%A5%EC%B9%A8%ED%88%AC%EC%A0%84%EB%9E%B5,%20%EC%8B%9C%EC%9E%A5%EA%B0%9C%EC%B2%99%EC%A0%84%EB%9E%B5,%20%EC%A0%9C%ED%92%88%EA%B0%9C%EB%B0%9C%EC%A0%84%EB%9E%B5,%20%EB%8B%A4%EA%B0%81%ED%99%94%EC%A0%84%EB%9E%B5)_hwp_01.gif)
![[성장기업의%20경영전략]%20제품-시장전략(시장침투전략,%20시장개척전략,%20제품개발전략,%20다각화전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C%9E%A5%EA%B8%B0%EC%97%85%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5D%20%EC%A0%9C%ED%92%88-%EC%8B%9C%EC%9E%A5%EC%A0%84%EB%9E%B5(%EC%8B%9C%EC%9E%A5%EC%B9%A8%ED%88%AC%EC%A0%84%EB%9E%B5,%20%EC%8B%9C%EC%9E%A5%EA%B0%9C%EC%B2%99%EC%A0%84%EB%9E%B5,%20%EC%A0%9C%ED%92%88%EA%B0%9C%EB%B0%9C%EC%A0%84%EB%9E%B5,%20%EB%8B%A4%EA%B0%81%ED%99%94%EC%A0%84%EB%9E%B5)_hwp_02.gif)
![[성장기업의%20경영전략]%20제품-시장전략(시장침투전략,%20시장개척전략,%20제품개발전략,%20다각화전략)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C%9E%A5%EA%B8%B0%EC%97%85%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5D%20%EC%A0%9C%ED%92%88-%EC%8B%9C%EC%9E%A5%EC%A0%84%EB%9E%B5(%EC%8B%9C%EC%9E%A5%EC%B9%A8%ED%88%AC%EC%A0%84%EB%9E%B5,%20%EC%8B%9C%EC%9E%A5%EA%B0%9C%EC%B2%99%EC%A0%84%EB%9E%B5,%20%EC%A0%9C%ED%92%88%EA%B0%9C%EB%B0%9C%EC%A0%84%EB%9E%B5,%20%EB%8B%A4%EA%B0%81%ED%99%94%EC%A0%84%EB%9E%B5)_hwp_03.gif)
![[성장기업의%20경영전략]%20제품-시장전략(시장침투전략,%20시장개척전략,%20제품개발전략,%20다각화전략)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C%9E%A5%EA%B8%B0%EC%97%85%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5D%20%EC%A0%9C%ED%92%88-%EC%8B%9C%EC%9E%A5%EC%A0%84%EB%9E%B5(%EC%8B%9C%EC%9E%A5%EC%B9%A8%ED%88%AC%EC%A0%84%EB%9E%B5,%20%EC%8B%9C%EC%9E%A5%EA%B0%9C%EC%B2%99%EC%A0%84%EB%9E%B5,%20%EC%A0%9C%ED%92%88%EA%B0%9C%EB%B0%9C%EC%A0%84%EB%9E%B5,%20%EB%8B%A4%EA%B0%81%ED%99%94%EC%A0%84%EB%9E%B5)_hwp_04.gif)
![[성장기업의%20경영전략]%20제품-시장전략(시장침투전략,%20시장개척전략,%20제품개발전략,%20다각화전략)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C%9E%A5%EA%B8%B0%EC%97%85%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5D%20%EC%A0%9C%ED%92%88-%EC%8B%9C%EC%9E%A5%EC%A0%84%EB%9E%B5(%EC%8B%9C%EC%9E%A5%EC%B9%A8%ED%88%AC%EC%A0%84%EB%9E%B5,%20%EC%8B%9C%EC%9E%A5%EA%B0%9C%EC%B2%99%EC%A0%84%EB%9E%B5,%20%EC%A0%9C%ED%92%88%EA%B0%9C%EB%B0%9C%EC%A0%84%EB%9E%B5,%20%EB%8B%A4%EA%B0%81%ED%99%94%EC%A0%84%EB%9E%B5)_hwp_05.gif)
![[성장기업의%20경영전략]%20제품-시장전략(시장침투전략,%20시장개척전략,%20제품개발전략,%20다각화전략)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C%9E%A5%EA%B8%B0%EC%97%85%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5D%20%EC%A0%9C%ED%92%88-%EC%8B%9C%EC%9E%A5%EC%A0%84%EB%9E%B5(%EC%8B%9C%EC%9E%A5%EC%B9%A8%ED%88%AC%EC%A0%84%EB%9E%B5,%20%EC%8B%9C%EC%9E%A5%EA%B0%9C%EC%B2%99%EC%A0%84%EB%9E%B5,%20%EC%A0%9C%ED%92%88%EA%B0%9C%EB%B0%9C%EC%A0%84%EB%9E%B5,%20%EB%8B%A4%EA%B0%81%ED%99%94%EC%A0%84%EB%9E%B5)_hwp_06.gif)
다.설명
[성장기업의 경영전략] 제품-시장전략(시장침투전략, 시장개척전략, 제품개발전략, 다각화전략) 목차 제품-시장전략(성장기업의 경영전략) I... , [성장기업의 경영전략] 제품-시장전략(시장침투전략, 시장개척전략, 제품개..기타방송통신 , 성장기업 경영전략 제품 시장전략 시장침투전략 시장개척전략 제품개
[성장기업의 경영전략] 제품-시장전략(시장침투전략, 시장개척전략, 제품개..
방송통신/기타
[성장기업의 경영전략] 제품-시장전략(시장침투전략, 시장개척전략, 제품개발전략, 다각화전략) 목차 제품-시장전략(성장기업의 경영전략) I...
순서
Download : [성장기업의 경영전략] 제품-시장전략(시장침투전략, 시장개척전략, 제품개발전략, 다각화전략).hwp( 42 )
[성장기업의 경영책략] 제품-시장책략(시장침투책략, 시장개척책략, 제품개발책략, 다각화책략)
목차
제품-시장책략(성장기업의 경영책략)
I. 시장침투책략
II. 시장개척책략
III. 제품개발책략
IV. 다각화책략
1. 수평적 다각화
2. 수직적 다각화
3. 집중적 다각화
4. 집성형 다각화
출처
제품-시장책략(성장기업의 경영책략)
제품-시장 책략(product market strategy)은 기업이 종사하는 제품분야와 시장분야와의 결합을 결정하며 기업이 외부環境의 change(변화)에 대응하여 성장目標(목표)를 달성하도록 기업의 제품-시장 구조를 결정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