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모니터링의 전략적 향상measure(방안) > tnttour3 | tnttour.co.kr report

모니터링의 전략적 향상measure(방안) > tnttour3

본문 바로가기

tnttou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모니터링의 전략적 향상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3 06:14

본문




Download : 모니터링의 전략적 향상방안.hwp




현재 우리나라의 콜센터는 대부분 모니터링 기법을 텔레마케터의 통화품질 능력을 제고한다는 취지 아래 텔레마케터의 관리감독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다아
그러다 보니 모니터링이 지나치게 텔레마케터의 고객응대 능력향상 중심으로만 평가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전화 모니터링은 우리나라 실정에 알맞게 충분한 연구와 검토가 이루어지지 못한 채 콜센터에 도입되었다. 따라서 모니터링에 대한 지식전달도 중요하지만 먼저 국내에서 전개되고 있는 모니터링의 drawback(걸점), 개선점, 취약점을 지적하고 여기에 대한 제시 중심으로 접근하고자 한다.
특히, 전화 모니터링은 우리나라 실정에 알맞게 충분한 연구와 검토가 이루어지지 못한 채 콜센터에 도입되었다. 따라서 모니터링 평가자의 자질과 역할에 관련되어도 전문성, 신뢰성, 노하우 측면에서 많은 회의를 가지게 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모니터링에 대한 국내의 현실을 직시하여 비유한다면 텔레marketing 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이나 관리 능력이 부족한 매니저나 관리자에게 마치 `황폐한 사막에서 당신이 직접 오아시스를 발견하든지 아니면 목이 마르지 않게…(drop)
모니터링의 전략적 향상방안 , 모니터링의 전략적 향상방안기타레포트 , 모니터링 전략적 향상



레포트/기타

Download : 모니터링의 전략적 향상방안.hwp( 64 )



모니터링,전략적,향상,기타,레포트

다.

1) 모니터링에 대한 인식과 활용 방법의 개선

모니터링 업무를 전개함에 있어서 가장 안타가운 것은 각 콜센터에서 벌어지고 있는 모니터링이 그 본래의 취지를 충분하게 활용하고 있지 못한다는 사실이다.

모니터링의%20전략적%20향상방안_hwp_01.gif 모니터링의%20전략적%20향상방안_hwp_02.gif 모니터링의%20전략적%20향상방안_hwp_03.gif 모니터링의%20전략적%20향상방안_hwp_04.gif 모니터링의%20전략적%20향상방안_hwp_05.gif 모니터링의%20전략적%20향상방안_hwp_06.gif

모니터링의 전략적 향상measure(방안)

모니터링의 전략적 향상measure(방안)






순서

설명



모니터링의 strategy적 향상대안

목차

모니터링의 strategy적 향상 대안

Ⅰ. 모니터링에 대한 인식과 활용 방법의 개선

Ⅱ. 모니터링의 운영목적과 평가 방법 개선

Ⅲ. 텔레마케터의 통화품질 평가 시 고려사항

Ⅳ. 콜센터 자체 통화품질 평가 시 고려사항

Ⅴ. 전문기관에 의한 콜센터 통화품질 평가 시 고려사항

Ⅵ. 모니터링 교육 업그레이드

Ⅶ. 모니터링 개선을 위한 서비스품격 평가 시 고려사항

Ⅷ. 모니터링 평가자의 자질과 전문성 업그레이드
모니터링의 strategy적 향상 대안

텔레marketing 에서 콜센터의 통화품질 또는 텔레마케터 개인의 텔레커뮤니케이션 전문 능력을 평가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텔레marketing 모니터링과 그 향상 대안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자 한다. 따라서 모니터링에 대한 지식전달도 중요하지만 먼저 국내에서 전개되고 있는 모니터...


모니터링의 strategy적 향상대안





목차

* 모니터링의 strategy적 향상 대안

Ⅰ. 모니터링에 대한 인식과 활용 방법의 개선

Ⅱ. 모니터링의 운영목적과 평가 방법 개선

Ⅲ. 텔레마케터의 통화품질 평가 시 고려사항

Ⅳ. 콜센터 자체 통화품질 평가 시 고려사항

Ⅴ. 전문기관에 의한 콜센터 통화품질 평가 시 고려사항

Ⅵ. 모니터링 교육 업그레이드

Ⅶ. 모니터링 개선을 위한 서비스품격 평가 시 고려사항

Ⅷ. 모니터링 평가자의 자질과 전문성 업그레이드
모니터링의 strategy적 향상 대안

텔레marketing 에서 콜센터의 통화품질 또는 텔레마케터 개인의 텔레커뮤니케이션 전문 능력을 평가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텔레marketing 모니터링과 그 향상 대안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자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