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tnttou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30 05:36

본문




Download : 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치하기
_SLIDE_2_
01.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02. Market Trend Analysis
03. 3C Analysis
-Company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4. Brand Naming Strategy
05. Naming Candidates
06. Consumer Survey
07. Final Recommendation
문서의 タイトル
_SLIDE_3_
문서의 タイトル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_SLIDE_4_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01
1 프로젝트 배경


기존 경쟁사들의 섬유탈취제 이름과 비교했을때 촌스러움
이름에서 탈취 기능...

_SLIDE_1_
냄새먹는 하마
SMART
RENAMING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4 )





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냄새먹는하마,탈취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냄새먹는하마 탈취재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_SLIDE_1_
냄새먹는 하마
SMART
RENAMING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설치하기
_SLIDE_2_
01.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02. Market Trend Analysis
03. 3C Analysis
-Company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4. Brand Naming Strategy
05. Naming Candidates
06. Consumer Survey
07. Final Recommendation
문서의 タイトル
_SLIDE_3_
문서의 タイトル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_SLIDE_4_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01
1 프로젝트 배경


기존 경쟁사들의 섬유탈취제 이름과 비교했을때 촌스러움
이름에서 탈취 기능은 느껴지나 향에 대한 느낌을 받을 수 없음
브랜드확장으로 인한 비슷한 이름의 제품들과의 혼동을 야기할 수 있음

_SLIDE_5_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01
1 프로젝트 배경


세탁이 어려운 섬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탈취욕구 증가,
2009년 신종 플루 influence(영향)으로 항균결과 가 더해진
섬유탈취제에 대한 소비가 지속적으로 늘어남
성장하는 섬유탈취제 시장에서 경쟁사의 압도적인 점유율에 비해
현저하게 떨어지는 인지도
_SLIDE_6_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01
2 정의(定義)


선발주자와 discrimination화된 개별브랜드네임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戰略 필요
리네이밍을 통하여 섬유탈취제 시장 안에서의
인지도 상승과 브랜드 상위권 진출
3 목표(goal)


_SLIDE_7_
문서의 タイトル
Market Trend Analysis
_SLIDE_8_
Market Trend Analysis …(drop)
다.
Total 18,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