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戰略) ] 모두투어 여행사의 전략(戰略)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1 02:15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전략분석.hwp
대한민국 최초로 여행상품 도매업(Wholesale)을 처음 하기도 하였다.
www.e-today.co.kr
1) 모두투어가 추구하는 차세대 사업전략인 ‘협력’과 ‘고객만족’, 그리고 이를 통해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Growing Together`를 형상화.
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7. 결론 및 시사점
www.yonhapnews.co.kr
3) 초록색은 조화와 균형, 평화와 희망을 상징하는 색으로, 관광여행 산업의 밝은 未來를 그리고 있다.(홈페이지 기업introduce) 현재는 기업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기위해서 매거진 배포, 매출액 대비 광고비 비율을 높이는 등 여러 가지 전략으로 선두인 하나투어를 바짝 뒤쫓고 있다. 5. 4P analysis(분석)
[경영전략(戰略) ] 모두투어 여행사의 전략(戰略) 分析
fiogf49gjkf0d모두투어 여행사의 전략(戰略)
分析에 대한 A+ 레포트
설명
2) 연두색과 초록색 모형이 교차된 모습은 모두투어와 여러 협력사와의 돈독한 관계를 의미.
여행사 오버추어 광고 활용 - 김소은, 한양대학교 관광연구소, 2005
www.mt.co.kr
6. 모두투어 전략 analysis(분석)
모두투어 서비스, 하나투어모두투어, 여행사경영론, 여행사마케팅,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
여행업경영개론 - 이선희, 대왕사, 2002
www.kostat.go.kr
3. SWOT analysis(분석)
관광사업의 이해 - 박호표 외, 학현사, 2001





설명
2) 연두색과 초록색 모형이 교차된 모습은 모두투어와 여러 협력사와의 돈독한 관계를 의미.
여행사 오버추어 광고 활용 - 김소은, 한양대학교 관광연구소, 2005
www.mt.co.kr
6. 모두투어 전략 analysis(분석)
모두투어 서비스, 하나투어모두투어, 여행사경영론, 여행사마케팅,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
여행업경영개론 - 이선희, 대왕사, 2002
www.kostat.go.kr
3. SWOT analysis(분석)
관광사업의 이해 - 박호표 외, 학현사, 2001
[참고data(자료)]
www.traveltimes.co.kr
www.hanatour.com
www.modetour.com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관광정보의 이해 - 김동진, 백산출판사, 2005
여행사경영론 - 윤대순, 기문사, 2002
잘 나가는 여행사 잘 못된 여행사 - 신수근, TBJ여행정론, 2006
www.fnnews.com
1. 모두투어 introduce
21세기 신여행업 - 김천중 외, 학문사, 2002
www.visitkorea.or.kr
www.koreatravel.or.kr
dart.fss.or.kr
(2) BI - (Brand Image)
순서
4. STP analysis(분석)
모두투어는 국내 점유율 6%대의 2위의 규모를 가지고 있는 여행사이다.
www.traveltimes.co.kr
Download : 모두투어 전략분석.hwp( 98 )
www.hanatour.com
www.modetour.com
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관광정보의 이해 - 김동진, 백산출판사, 2005
여행사경영론 - 윤대순, 기문사, 2002
잘 나가는 여행사 잘 못된 여행사 - 신수근, TBJ여행정론, 2006
www.fnnews.com
1. 모두투어 introduce
21세기 신여행업 - 김천중 외, 학문사, 2002
www.visitkorea.or.kr
www.koreatravel.or.kr
dart.fss.or.kr
(2) BI - (Brand Image)
순서
4. STP analysis(분석)
모두투어는 국내 점유율 6%대의 2위의 규모를 가지고 있는 여행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