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안경 사업 Plan(계획서) / ■ 목 차 ■Ⅰ. 사업개요3 PageⅡ. 회사introduction5 Pa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6 15:49
본문
Download : 안경 사업계획서.hwp
■ 목 차 ■Ⅰ. 사업개요3 PageⅡ. 회사소개5 PageⅢ. 산업분석...
순서
■ 목 차 ■Ⅰ. 사업개요3 PageⅡ. 회사introduction5 PageⅢ. 산업분석...
경제경영 안경 사업 계획서 / ■ 목 차 ■Ⅰ. 사업개요3 PageⅡ. 회사소개5 Pag
Download : 안경 사업계획서.hwp( 40 )
■ 목 차 ■Ⅰ. 사업개요3 PageⅡ. 회사introduce5 PageⅢ. 산업analysis7 PageⅣ. 목표시장11 PageⅥ. marketing 계획14 PageⅥ. marketing 계획15 PageⅦ. 기술 및 연구개발19 PageⅧ. 경영 및 소유 인력계획20 PageⅨ. 재무계획21 Page1. 사업 개요 ■사업 추진 배경 안경산업은 대구지역의 대표적인 중소기업 특화산업 -국내 안경태 총생산의 80% 이상, 총수출액의 90% 이상을 점유 -전체 안경제조업체의 약 80%가 대구지역에 집결 안경산업의 성장 가능성 잠재 -1990년대 중반까지 수출 호조에 힘입어 호황 -독자브랜드 개발을 비롯한 기술력향상과 marketing 능력 향상 등에 주력 -수입대체가 점차 확산되고 호의적인 추세 전망됨 -꾸준히 경쟁기반을 강화할 경우 중소기업 특화산업으로 성장가능성 내포 한계점 -china제품의 저가공세, 선진국제품에 대한 브랜드 및 디자인 열위 -관련기업의 대부분이 종사자수 및 자본금 규모가 영세한 중소산업체 ■사업 발전 계획 회사 자체 브랜드를 개발 -회사 자체 브랜드를 개발 -영세규모의 다수 제조업체와 OEM(주문자 상표 부착방식) 계약 -독자적인 marketing 계획을 실행 해외시장 공략 -국제 시장 조사를 통한 시장 세분화 원칙 적용 -미국 내 히스페닉 인종을 대상으로 한 시장 타겟팅 전략(strategy)을 실시 -미국 남서부, 뉴멕시코,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텍사스인근 지역의 안경판매체인 업체와 무역거래 -자체 브랜드를 진출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경제경영] 안경 사업 Plan(계획서) / ■ 목 차 ■Ⅰ. 사업개요3 PageⅡ. 회사introduction5 Pag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