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바보가 아니야(아동상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9 17:41
본문
Download : 나는 바보가 아니야(아동상담).hwp
Download : 나는 바보가 아니야(아동상담).hwp( 76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다.레포트/인문사회
나는 바보가 아니야(아동상담)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순서
아동상담에 있어서의 심리극 활용방법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설명하였습니다.” 라는 의도를 갖고 처음 한지 4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가고 있따 그간에 내 어설픈 욕심으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은 아동도 있을 수 있겠 …(省略)
[아동상담]심리극을활
아동상담에 있어서의 심리극 활용방법에 대해 instance(사례)를 들어 설명하였습니다.[아동상담]심리극을활 , 나는 바보가 아니야(아동상담)인문사회레포트 ,
매년 3월초.
교사들은 1년간 아동들과의 만남을 계획하는 경영부를 작성하게 되는데 나 또한 교단에 처음 섰을 때부터 지금까지 경영 부에 적는 내용이 있따 슈프랑거가 이야기한 “교사에게는 강렬한 열정이 있 어야 한다.
그러나 내가 생각하는 강렬한 열정은 긍정적인 측면보다는 부정적인 측면에서 발휘가 되었다. - 비난, 협박, 으름장, 체벌 등 - 그러면서 항상 기쁨보다는 후회, 자괴감으로 한계를 느끼던 어느 날 우연히 인연을 맺게 된 상담을 통해서 이전의 내가 아닌 다른 모습으로 - 강점 찾기, 칭찬하기, 아동 의 욕구측면에 주의 기울이기 등 - 아동들 곁으로 다가설 수 있었다.
“미숙함이 있더라도 즐겁게 아동들과 경험을 나눈다.”라는 글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