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박카스리포트 / 광고론 report박카스 광고 어떻게 만들 것 인가 목 차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8 07:41
본문
Download : 박카스리포트.hwp
특히 박카스의 공익적인 캠페인 광고는 박카스만의 독창적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는 제품자체의 특징에 기인한 때문이기도 하지만 박카스의 독창적이고 효능적인 마케팅戰略의 influence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다. 마침내 동아제약 측에서는 더 이상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없는 상황에까지 이르게 된 것이다. 이에 우리조는 위기에 직면...
경제경영 박카스리포트 / 광고론 report박카스 광고 어떻게 만들 것 인가 목 차Ⅰ.
광고론 report박카스 광고 어떻게 만들 것 인가 목 차Ⅰ. 서론Ⅱ. ...





광고론 report박카스 광고 어떻게 만들 것 인가 목 차Ⅰ. 서론Ⅱ. ...
설명
[경제경영] 박카스리포트 / 광고론 report박카스 광고 어떻게 만들 것 인가 목 차Ⅰ.
다. 비타500의 influence으로 박카스의 매출이 조금씩 감소하더니 올해에는 5.1억병 판매에 그칠 것으로 예상되어 매출 감소는 불가피할 것이라는 우려섞인 전망이 나오고 있기까지 한 상황이기 때문이다. 그에 따라 경쟁사들은 발 빠르게 비타민을 함유한 여러 새로운 드링크들이 출시하여 드링크제 시장에서 자사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따 특히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여 박카스의 아성에까지 위협하는 제품인 광동제약의 ‘비타500’은 TV광고에 유명연예인을 앞장 세워 “맛있는 거, 하지만 카페인 없는 거”라는 멘트를 날리면서 동아제약의 박카스를 정면공격하고 나섰다. 그러나 90년대 후반부터, 소비자들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한층 높아져 보다 기능이 강화된 제품을 찾게 되었다.
Download : 박카스리포트.hwp( 62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광고론 report박카스 광고 어떻게 만들 것 인가 목 차Ⅰ. 서론Ⅱ. 본론1. 동아제약 연혁2. 環境(환경)분석 (1) 시장분석 (2) 소비자분석 (3) SWOT 분석3. 마케팅 분석 (1) 4P Mix (2) STP 분석4. 경쟁사 비교분석 - 비타5005. 박카스 광고 분석6. 광고戰略 (1)광고 목표(goal) (2)광고 타겟 (3)광고 컨셉트 (4)크리에이티브 컨셉트 (5)표현 戰略 (6)스토리 보드 (7)매체戰略 및 예산Ⅲ. 결론1. 박카스의 未來2. 에필로그Ⅰ서 론1953년 우리나라 최초의 자양강장제인 박카스가 출시된 이래 약 40여년이 지난 오늘까지도 ‘박카스 신화’라고 불릴 만큼 피로회복제 박카스는 가히 독보적인 존재로 군림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