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마케팅]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마케팅]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tnttou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5 07:52

본문




Download : 나이키의_상대는_닌텐도다_PT용.ppt





 
6. 자기중심경제(Egonomy) - 유행을 따르면서 개성도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라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8. 컨텍스트(Context) - 가슴이 따뜻한 기술과 만나고 싶다
4. 입소문(Word-Of-Mouth) -한 놈만 찍어라, 그리고 한 놈만 패라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독서 감상문(report)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독서 감상문 PT용으로 슬라이드 노트에 설명 포함되어 있다.



PT용으로 슬라이드 노트에 說明(설명) 포함되어 있다.
[마케팅]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설명


 

7. 브랜드 전도사(Evangelist) -열정 고객의 기준은 구매가 아니라 신념이다

 
1. 시간점유율 - 고객은 당신 회사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에 관심 없다.


5. 사용자제작콘텐츠(UCC) - 시장을 지배하려면, 네티즌을 참여하게 하라


나이키의_상대는_닌텐도다_PT용-5116_01_.gif 나이키의_상대는_닌텐도다_PT용-5116_02_.gif 나이키의_상대는_닌텐도다_PT용-5116_03_.gif 나이키의_상대는_닌텐도다_PT용-5116_04_.gif 나이키의_상대는_닌텐도다_PT용-5116_05_.gif

Download : 나이키의_상대는_닌텐도다_PT용.ppt( 61 )




나이키, 닌텐도, 스토리텔링,컨텍스트
순서
다.
3. 스토리텔링(Storytelling) -이야기를 팔지 말고 이야기로 팔아라
2. 엔터테인먼트 (E-Factor) - 소비자는 이 세상에 놀러 왔다.
Total 18,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