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경영학개론 해결해야할문제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경영학개론 해결해야할문제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tnttou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개론 해결해야할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6 01:58

본문




Download : 경영학개론 과제.hwp




여기서 4P는 제품(Product), 판매가격(Price), 유통경로(Place), 판매촉진(Promotion)을 뜻한다.
해밀원격평생교육원 과제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 경영학개론 과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개론 과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개론%20과제_hwp_01.gif 경영학개론%20과제_hwp_02.gif 경영학개론%20과제_hwp_03.gif 경영학개론%20과제_hwp_04.gif 경영학개론%20과제_hwp_05.gif 경영학개론%20과제_hwp_06.gif





서론
본론
conclusion(결론)

현대 marketing 에서 경영자가 통제 가능한 요소를 4P라고 말한다. 이는 기업이 marketing 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책략적으로 실시하는 marketing 활동으로 marketing 믹스라고 칭한다.
1. 제품(Product)
과거에는 상품기획과 생산과정 중심의 상품들을 제품이라고 定義(정이)하였다면, 현재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그리고 서비스, 디자인, 브랜드, 보증, 이미지 등 폭넓게 포함되고 있따 실물만의 제품이 시대에서 지금은 무형의 서비스나 브랜드까지 포함한 개념(槪念)이다. 기업은 표적 시장의 욕구를 충족…(drop)



해밀원격평생교육원 해결해야할문제
설명

경영학개론 해결해야할문제
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效果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경영학개론,과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영학개론 과제.hwp( 16 )


순서
다.
Total 18,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