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광고전략(戰略)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광고전략(戰略)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tnttou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16:10

본문




Download : 광고전략.hwp




왜일까?
도심의 한 거리에 세련된 차림의 여자가 쇼윈도를 유심히 보고 있다 문득 무언가에 놀란 그녀, 뒤를 돌아보니 거리를 지나는 모든 여자들이 어느새 그녀와 똑같은 옷을 입고 있다 한가로운 오후 한때, 벤치에 앉아 책을 보고 있는 그녀. 장면이 바뀌면, 서점을 가득 메운 사람들은 한결같이 그녀와 같은 책을 보고 있다 예사롭지 않은 상황은 레스토랑에서도 계속된다 주문한 예쁜 파르페를 받아 든 그녀, 문득 주위를 둘러보니 레스토랑을 가득 메운 손님들 모두 약속이나 한 듯 그녀와 같은 파르페를 주문하는 것이 아닌가? 이유가 뭐길래… 그녀가 입고 보고 가는 곳, 그녀가 선택하는 것들은 모두 뭔가 다른 탁월함과 세련됨이 있어 곧 유행이 되고 있다

◦푸르지오의 전속모델인 김남주는 이번 광고에서 탁월한 감각과 선견지명으로 항상 유행을 창조하고 만들어가는 사람이다. 따라서 그녀는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할 수밖에 없는, 관찰할 수 밖에 없는, 따라 할 수밖에 없는 선망의 대상이 되고, 사람들은 어느새 그녀의 선택을 모방하면서 그녀와 같은 모습이 되어 가고 있다
즉, 그녀는 이러한 트렌드 (trend)를 만들고 리드할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하나의 가치 있는 트렌드로 정착시키는 ¹벨류 트렌드 세터 (Value Trend Setter)의 역할을 하는 것이다. 누구나 한번쯤 동창회에서 부러움 반 시샘 반으로 잘 나가는 친구의 얘기를 듣고 있을 때, 갑자기 그 친구가 ꡒ나 얼마 전 푸르지오 아파트로 이사 갔어&…(省略)

설명
다.

◦이런 그녀가 선택한 아파트
푸르지오는 뭔가 다른 가치와 탁월함이 있고, 곧 모든 사람들의 유행이 될 거 라는 것이 이번 광고의 리에이티브 전술이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광고전략.hwp( 76 )


광고전략에 대한 글입니다.광고전략레포트 , 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전략(戰略) report

광고전략_hwp_01.gif 광고전략_hwp_02.gif 광고전략_hwp_03.gif 광고전략_hwp_04.gif 광고전략_hwp_05.gif 광고전략_hwp_06.gif



광고전략(戰略) 에 대한 글입니다. 그녀가 선택하면 뭔가 더 나아 보이고 세련되어 보이는, 한마디로 잘 나가는 사람이다.



광고전략(戰略)

순서


ꡐ푸르지오PRUGEOꡑ는
푸르다 + GEO(대지, 공간)을 뜻하는
한글과 영어의 조합어이다.

모두들 그녀를 따라 한다.
Total 18,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