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marketing 戰略,그루폰기업분석,그루폰경영戰略,GROUPON,GROUPON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2 02:39
본문
Download : 그루폰마케팅전략,그루폰기업분석,그루폰경영전략,GROUPON,GROUPON마케팅전략.pptx
그루폰마케팅전략,그루폰기업분석,그루폰경영전략,GROUPON,GROUPON마케팅전략 , 그루폰마케팅전략,그루폰기업분석,그루폰경영전략,GROUPON,GROUPON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그루폰마케팅전략 그루폰기업 그루폰경영전략 GROUPON GROUPON마케팅전략






그루폰marketing 戰略,그루폰기업분석,그루폰경영戰略,GROUPON,GROUPONmarketing 戰略
_SLIDE_1_
GROUPON
CASE UPDATE
_SLIDE_2_
그루폰 기업 동향
1
재무 分析
2
그루폰의 새로운 전략(戰略)
3
전략(戰略) 제안
4
목 차
_SLIDE_3_
그루폰 기업 동향
_SLIDE_4_
GROUP
COUPON
Company Philosophy
“ We treat our customers
the way we like to be treated”
1. 기업 동향
Groupon introduce
_SLIDE_5_
스마트 디바이스가 보편화된 2xxx년 이후 가파른 상승을 보이며 2xxx년 4분기 구독자 수 1억 5천만 명 돌파
구독자 및 소비자 수 變化 추이
1. 기업 동향
_SLIDE_6_
Source : 콤스코어, 2xxx
미국 소셜 커머스 시장 동향
★ Living Social이 가장 대표적인 경쟁자로 위협하고 있으나 그 외의 업체와는 사이트 방문자 수에서 현격하게 차이가 나고 있다아
★ 시advantage유율 부분에서도 이와 비슷한 형태로 나타난다.
1. 기업 동향
_SLIDE_7_
경쟁사 LivingSocial
1. 기업 동향
Groupon 의 가장 큰 경쟁자
Groupon과 차이 : 거래를 위해 요구되는 tipping point가 없다
Amazon.com 으로부터 투자 받음 → LivingSocial 展望(전망) 밝음
_SLIDE_8_
경쟁사 LivingSocial
1. 기업 동향
지역별 사용자
연령, 성별 사용자
중서부 중심 Groupon - Chicago 에 본사 위치
동쪽에 LivingSocial- Washington D.C에 본사 위치
34세 이하Groupon
34세 이상
LivingSocial
_SLIDE_9_
모바일 시장에서의 경쟁우위
Living Social과 비교한 방문객 접…(To be continued )
설명
그루폰marketing 戰略,그루폰기업분석,그루폰경영戰略,GROUPON,GROUPONmarketing 戰略
Download : 그루폰마케팅전략,그루폰기업분석,그루폰경영전략,GROUPON,GROUPON마케팅전략.pptx( 36 )
레포트/경영경제
그루폰마케팅전략,그루폰기업,그루폰경영전략,GROUPON,GROUPON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