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分析(분석)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分析(분석)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tnttou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17:17

본문




Download :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분석.hwp




`

`카카오톡은 출시 1년만에 1천만 가입자를 돌파했습니다. 지난 8월 안드로이드버전 출시 이후 급속도로 증가해 현재 한달에 average(평균) 170만명이 가입하는 인기 앱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지난 8월 안드로이드버전 출시 이후 급속도로 증가해 현재 한달에 average(평균) 170만명이 가입하는 인기 앱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


경영혁신 사례(instance)

(`카카오톡`의 혁신)
목 차

카카오톡 간담회 - 3
스마트폰 시장의 개척과 기회 - 어플리케이션이라는 가능성 - 5
문자메시지 시장의 혁명 및 카카오톡의 탄생 5
김범수 의장의 결단 6
누구를 위한 카카오톡인가 8
다른 수익모델의 창출 10
카카오톡 가입자 1500만 시대 - 14
카카오톡이 맞이한 위기와 기회 - 16
출처 - 19
2xxx년 4월 11일 삼청동 aA디자인 뮤지엄에서 열린 카카오톡 간담회

`1000만 가입자의 average(평균) 친구 수는 “50명”이고, 이들 중 80%인 약 800만명의 사람들이 “매일”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보내지는 메시지는 하루 “2억개”에 달합니다.`

스마트폰이 일상생활에 스며들어 스마트폰을 가진 사람들의 수는 매달 급격하게 급증하고 있고, 그에 따른 새로운 혁신이 꿈틀거리고 있었다. 이는 출시 후 약 1년 만에 이뤄낸 성과인데요. 국내외 모든 온 라인 서비스를 통틀어 이렇게 빠른 속도로 성장한 경우는 originate 를 찾아보기 힘들다고 하네요.`

`24시간 가지고 다니는 모바일 기기라서 가능한 놀라운 수치가 아닐 수 없는데요.`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유저 1인당 average(평균) 친구 수 역시 카카오톡으로 대화하는 사람이 점점 많아짐을 의미하는 것이죠.`

(주)카카오(대표 이제범)은 4월 11일, 삼청동 소재 aA 디자…(skip)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경영경제,레포트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分析(분석)


다.

`현재 카카오톡의 유저는 1000만을 넘어섰고, 그 말인즉슨 지나가는 사람 4명 중 1명은 카카오톡을 쓰고 있다는 얘기입니다. 카카오톡을 매일 사용하는 사람이 가입자 중 전체의 80%로, 800만명 이상이 카카오톡을 손에서 놓지 않고 있다아 이는 기존 PC 누리망 시장에 대비해 경이적인 수치입니다.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분석_hwp_01.gif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분석_hwp_02.gif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분석_hwp_03.gif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분석_hwp_04.gif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분석_hwp_05.gif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분석_hwp_06.gif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분석 ,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카카오톡의탄생 카카오톡마케팅 카카오톡위기 카카오톡기회 카카오톡



설명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分析(분석)
순서


Download : 카카오톡,카카오톡의탄생,카카오톡마케팅,카카오톡위기,카카오톡기회,카카오톡분석.hwp( 61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혁신 사례(instance)

(`카카오톡`의 혁신)
목 차

카카오톡 간담회 - 3
스마트폰 시장의 개척과 기회 - 어플리케이션이라는 가능성 - 5
문자메시지 시장의 혁명 및 카카오톡의 탄생 5
김범수 의장의 결단 6
누구를 위한 카카오톡인가 8
다른 수익모델의 창출 10
카카오톡 가입자 1500만 시대 - 14
카카오톡이 맞이한 위기와 기회 - 16
출처 - 19
2011년 4월 11일 삼청동 aA디자인 뮤지엄에서 열린 카카오톡 간담회

`1000만 가입자의 average(평균) 친구 수는 “50명”이고, 이들 중 80%인 약 800만명의 사람들이 “매일”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보내지는 메시지는 하루 “2억개”에 달합니다. `

`카카오톡은 출시 1년만에 1천만 가입자를 돌파했습니다.
Total 18,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