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쿠팡 마케팅 4P전략 analysis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쿠팡 마케팅 4P전략 analysis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2

쿠팡 마케팅 4P전략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9 22:58

본문




Download :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hwp




설명


쿠팡 마케팅 4P전략 analysis



순서
쿠팡%20마케팅%204P전략%20분석_hwp_01.gif 쿠팡%20마케팅%204P전략%20분석_hwp_02.gif 쿠팡%20마케팅%204P전략%20분석_hwp_03.gif 쿠팡%20마케팅%204P전략%20분석_hwp_04.gif


쿠팡,마케팅,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쿠팡 마케팅 4P전략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쿠팡 marketing 4P전략(strategy) 分析
1. Product

- 품절보상제
; 구매한 제품이 품절되면 환불을 받는 동시에 품절 발생 시점에 따라 해당상품 가격의 10%~30%를 포인트로 보상해주는 제도
- 365일 고객센터
; 공휴일에도 쉬지않고 365일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가지 고객센터 운영. 공휴일에는 문의를 할 수 없던 불편 해결
- Good morning Coupang
; 기존 자정12시에 새로운 딜이 올라오던 제도를 탈바꿈하고 고객들이 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오전 9시에 새로운 상품을 진열하는 제도
- 배송지연 보상
; 1~2일 지연, 3…(투비컨티뉴드 )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쿠팡 마케팅 P전략

Download :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hwp( 43 )


다.
전체 18,0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