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술] 현대백화점의 전술과 향후 개선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6 22:35
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개선방안.hwp
현대백화점은 이러한 기업이념을 달성하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는 것을 경영 활동의 근간으로 하고 있따
현대백화점의 전술과 향후 개선plan에 대한 A+ 레포트
현대백화점은 신생활 文化(문화) 창조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한 단계 높은 감동을 제공하고 회사를 통해 고객이 개성을 표출하고 더욱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제안함으로써 고객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자는 신생활 文化(문화) 창조의 정신을 추구하고 있따
설명
(2) 기업이념
마케팅, 유통관리론, 차별화전략,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목표는 도시 文化(문화)의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과 이를 통한 21世紀 신생활 文化(문화) 창조이다. 기업의 주주에 대한 책임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고 기업 가치를 증대함으로써 고객과 주주들로부터 사랑받고 기쁨을 드리는 것을 의미한다.
(3) 목표
현대백화점의 전략과 향후 개선방안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ehyundai.com dart.fss.or.kr www.fnnews.com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k.co.kr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한국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제언: 세계수준의 한국기업에 도전 한다 - 박철순, 수만트라 고샬, 21세기북스, 2003 현대백화점 30년사 - 현대백화점, 2001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순서
6. 향후 展望(전망)
2. environment 분석
[참고 ]
4. 현대백화점의 戰略
www.mk.co.kr
www.hankyung.com
dart.fss.or.kr
1. 현대백화점 intro
다. 고객이 쇼핑, 文化(문화), 레저 등 삶의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文化(문화)와 창조라는 목표는 새로운 비전을 통해 달성해 나갈 것이다.
www.fnnews.com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dt.co.kr
[경영전술] 현대백화점의 전술과 향후 개선plan
Download : 현대백화점 개선방안.hwp( 79 )
(4) 기본정신





현대백화점 30년사 - 현대백화점, 2001
3. SWOT 분석
한국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제언: 세계수준의 한국기업에 도전 한다 - 박철순, 수만트라 고샬, 21세기북스, 2003
www.ehyundai.com
5. 문제가되는점 과 개선measure(방안)
주식회사 현대백화점은 고객의 행복과 주주 및 구성원의 감동을 최우선으로 하여 새로운 가치와 future(미래) 창조를 기업이념으로 하고 있따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가치는 고객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새로운 future(미래)를 창조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