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스니커즈 브랜드전략(strategy),스니커즈 sns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스니커즈 브랜드전략(strategy),스니커즈 sns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tnttou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니커즈 브랜드전략(strategy),스니커즈 sns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6 12:08

본문




Download : [3000원] 스니커즈 브랜드전략,스니커즈 sns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스니커즈 브랜드전략(strategy),스니커즈 sns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3000원]%20스니커즈%20브랜드전략,스니커즈%20sns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스니커즈%20브랜드전략,스니커즈%20sns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스니커즈%20브랜드전략,스니커즈%20sns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스니커즈%20브랜드전략,스니커즈%20sns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스니커즈%20브랜드전략,스니커즈%20sns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스니커즈%20브랜드전략,스니커즈%20sns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스니커즈,브랜드전략,스니커즈,sns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Skechers GOwalk
1

_SLIDE_2_
CONTENTS
2

3Canalysis
Company/스케쳐스(SWOT, 제품, 시장)
Competitor/경쟁자
Consumer/소비자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TVCF
인쇄광고/잡지
옥외광고
SNS
Pop-up store
Application
STPanalysis
IMC전술
_SLIDE_3_
3

3C/Company
라이프스타일 FootWear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스케쳐스 안에 모두 소화하는 브랜드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오스트리아, 브라질, 스페인 등
세계 각국에 자회사가 진출해 있으며
Japan, 한국, 홍콩, China 등 세계 100여개 이상의 국가 및 주요 대도시에
매장을 진출시킨 세계적인 유통 네트워크를 형성한 글로벌 기업
일년에 7000개가 넘는 스타일을 한 매장에서
접할 수 있는 멀티 카테고리 단...

_SLIDE_1_
Skechers GOwalk
1

_SLIDE_2_
CONTENTS
2

3Canalysis
Company/스케쳐스(SWOT, 제품, 시장)
Competitor/경쟁자
Consumer/소비자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TVCF
인쇄광고/잡지
옥외광고
SNS
Pop-up store
Application
STPanalysis
IMC전술
_SLIDE_3_
3

3C/Company
라이프스타일 FootWear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스케쳐스 안에 모두 소화하는 브랜드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오스트리아, 브라질, 스페인 등
세계 각국에 자회사가 진출해 있으며
Japan, 한국, 홍콩, China 등 세계 100여개 이상의 국가 및 주요 대도시에
매장을 진출시킨 세계적인 유통 네트워크를 형성한 글로벌 기업
일년에 7000개가 넘는 스타일을 한 매장에서
접할 수 있는 멀티 카테고리 단일 브랜드
Footwear를 서브 브랜드로 확장하여 모든 고객층의
까다로운 취향을 소화해내는 세계적인 브랜드
- ‘활발하고 도전적인 태도의 사람’을 일컫는 말로 1992년 미국에서 처음 된 패션 스니커즈 브랜드
-전세계 180여개국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Global Lifestyle Footwear브랜드로 성장
-Fitness 카테고리의 급성장을 토대로 Lifestyle Footwear에서 전미토닝화 판매 1위 브랜드로서 제 2의 도약 중
_SLIDE_4_
4

신발 한 켤레에 혁신 기술총집합
신발 용도에 따라 구분되는 운동화 시장
브랜드 전통이 담긴 ‘복고 슈즈’
꾸준한 성장세, 앞으로도 성장 예상
(단위: 원)
2005
2007
2xxx
2012
2013(예상)
1000억
500억
6000억
1조
1조 3000억
reference(자료): 부산경제진흥원 신발산업진흥센터
3C/Company/시장조사
기능화 시장
기능화 시장 성장 규모
`2013.…(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스니커즈 브랜드전략(strategy),스니커즈 sns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순서

Download : [3000원] 스니커즈 브랜드전략,스니커즈 sns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0 )


스니커즈 브랜드전략,스니커즈 sns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니커즈 브랜드전략,스니커즈 sns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니커즈 브랜드전략 스니커즈 sns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다.
Total 18,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