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경제경영] 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경제경영] 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tnttou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2 13:1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ppt




설명

[경제경영] 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 , [경제경영] 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
[경제경영] 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
[경제경영] 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

레포트/경영경제



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
Customers and Academic Library Services : an overview
고객과 서비스 지향 조직
고객과 고등교육(higher education)
고객과 도서관
環境(환경)요인
- 기금(Funding)
- 품질문제(Quality Issues)
- 교수법의 變化(변화)(Pedagogic change)
- 고객의 유형
- 정보기술
Customers and Academic Library Services : an overview
고객에 재초점 맞추기
- 서비스
- 구조
- 훈련
conclusion(결론)

고객과 서비스 지향 조직
용어
- 고…(생략(省略))





경제경영,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경제경영] 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ppt( 34 )



[경제경영]%20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_ppt_01.gif [경제경영]%20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_ppt_02.gif [경제경영]%20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_ppt_03.gif [경제경영]%20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_ppt_04.gif [경제경영]%20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_ppt_05.gif [경제경영]%20대학도서관경영기법특강_ppt_06.gif


다.
Total 18,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