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M 광고분석과 marketing 사례및 전략(strategy)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8 18:26본문
Download : 현대카드[2].pptx
Download : 현대카드[2].pptx( 30 )
경영학 관련 수업 때, 현대카드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경영학 관련 수업 때, 현대카드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현대카드M 광고분석과 마케팅사례및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M 현대카드 광고 마케팅 광고기획 카드
누리망 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현대카드M,현대카드,광고,마케팅,광고기획,카드,경영경제,레포트
카드 시장 analysis(분석)
현대카드 기업 analysis(분석)
마케팅 strategy
-브랜드 관리
-STP strategy
TV 광고
-人生(인생)을 즐겨라 편
-카드공장편
-레고 편
-스노우보드 시티점프 편
-TV 광고 변천사
-캐치프레이즈 변천사
기타 매체 광고
-인적 판매
-Super Match&Super Concert
-제품 자체
문제점(問題點) 및 비전 제시
-문제점(問題點)
-새로운 strategy 제안
_SLIDE_1_
카드 시장 analysis(분석)
5 포스
1
_SLIDE_2_
2
카드 시장 analysis(분석)
_SLIDE_3_
현대카드 기업 analysis(분석)
연혁
3
2001년
다이너스 카드 인수
2002년
현대카드 M 출시
2005년
VVIP 카드 the Black 출시
2009년
카드 업계 시장점(長點)유율 2위 (14.6%)
_SLIDE_4_
마케팅 철학
마케팅 중심주의
BI와 CI 일관성
스피드 중시
9시간 결재 시스템
4
현대카드 기업 analysis(분석)
_SLIDE_5_
5
현대카드 기업 analysis(분석)
_SLIDE_6_
6
VVIP
기업 금융
개인금융
니치마켓
여성시장
Growth
M / S
현대카드 기업 analysis(분석)
_SLIDE_7_
마케팅 strategy
브랜드 관리
브랜드 로열티 관리
브랜드 포트폴리오 (선택 집중)
BI 일관 strategy
7
_SLIDE_8_
STP strategy
26개 알파벳
라이프 스타일 분류
니치 마켓
성별 분류
현대카드 M lady
8
마케팅 strategy
_SLIDE_9_
9
_SLIDE_10_
_SLIDE_11_
STP strategy
VVIP
더 블랙
더 퍼플
더 레드
11
마케팅 strategy
_SLIDE_12_
_SLIDE_13_
人生(인생)을 즐겨라 편
13
TV 광고
_SLIDE_14_
카드공장편
14
TV 광고
_SLIDE_15_
레고 편
15
TV 광고
_SLIDE_16_
스노우보드 시티점프 편
16
TV 광고
_SLIDE_17_
TV 광고 변천사
TV 광고
_SLIDE_18_
캐치프레이즈 변천사
18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TV 광고
_SLIDE_19_
캐치프레이즈 변천사
19
Believe it ,
Or not
TV 광고
_SLIDE_20_
캐치프레이즈 변천사
20
생각해봐
TV 광고
_SLIDE_21_
캐치프…(省略)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assignment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현대카드M 광고분석과 marketing 사례및 전략(strategy)제안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현대카드[2]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84%EB%8C%80%EC%B9%B4%EB%93%9C%5B2%5D_pptx_01.gif)
![현대카드[2]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84%EB%8C%80%EC%B9%B4%EB%93%9C%5B2%5D_pptx_02.gif)
![현대카드[2]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84%EB%8C%80%EC%B9%B4%EB%93%9C%5B2%5D_pptx_03.gif)
![현대카드[2]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84%EB%8C%80%EC%B9%B4%EB%93%9C%5B2%5D_pptx_04.gif)
![현대카드[2]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84%EB%8C%80%EC%B9%B4%EB%93%9C%5B2%5D_pptx_05.gif)
![현대카드[2]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ED%98%84%EB%8C%80%EC%B9%B4%EB%93%9C%5B2%5D_pptx_06.gif)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report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report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