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기획서] 웹사이트의평가모형에관한연구 > tnttour2 | tnttour.co.kr report

[기획서] 웹사이트의평가모형에관한연구 > tnttour2

본문 바로가기

tnttou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획서] 웹사이트의평가모형에관한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0 14:21

본문




Download : [기획서] 웹사이트의평가모형에관한연구.hwp




이러한 요인으로 다양한 웹사이트들을 유형별로 공통적 혹은 차별적으로 적합한 평가기준을 제시하는데 미흡하며 웹사이트 구성요소에 대해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할수 있는 방법론을 도출하는데는 한계가 있따
본 연구의 목적은 웹사이트 구축시 고려해야할 방법론과 성공요인(critical success factors)을 종합?도출하여 평가기준을 발견하고 객관적으로 측정(測定) 가능한 웹사이트 평가모델을 정립하여 국내사이트 중심으로 평가?검증하는데 있따 본 연구는 선행연구의 상세한 고찰을 통해 새로운 측definition 틀과 모형을 제시하는 탐색적인 연구이다.
누리망 에 대한 높은 관심 만큼, 효과(效果)적인 웹사이트의 구축을 위해서는 웹사이트의 효율적인 평가와 신뢰성 있는 평가기준이 필요하다. 이러한 요인으로 다양한 웹사이트들을 유형별로 공통적 혹은 차별적으로 적..

누리망 웹사이트의 포괄적 평가모형에 관한연구

홍일유1)?政府(정부)현2)

I. 서 론
누리망 에 대한 기업과 개인의 관심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하루에도 수백 개의 신규사이트가 생기는 게 현실이다. 각 웹사이트 유형별(정보제공, 재화제공, 서비스제공)로, 8가지 최상위 평가영역(디자인, 비즈니스, 신뢰, 인터페이스, 기술, 커뮤니티, 컨텐츠, 기타 성과변수들)을 중심으로 통합 및 최적화 관점에서 공통적으로 고려해야할 요소를 발견하고, 도출된 요소를 전문가집단에 의해 차별적으로 측정(測定) ?평가하여 실증적으로 검증된객관적이고 타당한 웹사이트 평가모델을 세우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따
본 연구에서는 성공요인 및 측정(測定) 변…(생략(省略))

사업계획/기타
설명



[기획서] 웹사이트의평가모형에관한연구

다. 국내의 경우도 98년 kr도메인수 26,166개에서 99년 9월 현재 142,280개의 도메인(KRNIC 1999.9 기준)으로 440%의 폭발적인 증가율을 보이고 있으며 한국은 독일(39만개), 영국(31만개), 호주(11만개)에 이어 4번째로 국가관리 도메인이 많은 국가이다. 그러나 기존의 홈페이지 콘테스트 및 평가모델은 특정분야의 웹사이트에만 국한되어 있거나 시스템 적인 측면과 콘텐츠에만 국한되어 있어서 현실적으로 측정(測定) 가능한 세부적인 평가영역과 구체적인 측정(測定) 항목 개발이 미약한 실정이다.
[기획서] 웹사이트의평가모형에관한연구 , [기획서] 웹사이트의평가모형에관한연구기타사업계획 , 기획서 웹사이트의평가모형

기획서,웹사이트의평가모형,기타,사업계획



Download : [기획서] 웹사이트의평가모형에관한연구.hwp( 12 )



[기획서] 웹사이트의평가모형에관한연구
순서



[기획서]%20웹사이트의평가모형에관한연구_hwp_01.gif [기획서]%20웹사이트의평가모형에관한연구_hwp_02.gif [기획서]%20웹사이트의평가모형에관한연구_hwp_03.gif [기획서]%20웹사이트의평가모형에관한연구_hwp_04.gif [기획서]%20웹사이트의평가모형에관한연구_hwp_05.gif [기획서]%20웹사이트의평가모형에관한연구_hwp_06.gif




누리망 웹사이트의 포괄적 평가모형에 관한연구
홍일유?政府(정부)현
I. 서 론
누리망 에 대한 기업과 개인의 관심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하루에도 수백 개의 신규사이트가 생기는 게 현실이다. 국내의 경우도 98년 kr도메인수 26,166개에서 99년 9월 현재 142,280개의 도메인(KRNIC 1999.9 기준)으로 440%의 폭발적인 증가율을 보이고 있으며 한국은 독일(39만개), 영국(31만개), 호주(11만개)에 이어 4번째로 국가관리 도메인이 많은 국가이다.
누리망 에 대한 높은 관심 만큼, 효과(效果)적인 웹사이트의 구축을 위해서는 웹사이트의 효율적인 평가와 신뢰성 있는 평가기준이 필요하다. 그러나 기존의 홈페이지 콘테스트 및 평가모델은 특정분야의 웹사이트에만 국한되어 있거나 시스템 적인 측면과 콘텐츠에만 국한되어 있어서 현실적으로 측정(測定) 가능한 세부적인 평가영역과 구체적인 측정(測定) 항목 개발이 미약한 실정이다.
Total 18,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