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듀오 경영 책략 / 책략 경영 example(사례) DUO듀오 만남 그 이상의 만남 목차 연구 목적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2 12:28
본문
Download : 듀오경영전략, 전략경영사례 DU.doc
책략경영example(사례) DUO듀오 만남 그 이상의 만남 목차연구 목적회사 introduce2-...
전략경영사례 DUO듀오 만남 그 이상의 만남 목차연구 목적회사 소개2-...





경제경영 듀오 경영 전략 / 전략 경영 사례 DUO듀오 만남 그 이상의 만남 목차 연구 목적회
[경제경영] 듀오 경영 책략 / 책략 경영 example(사례) DUO듀오 만남 그 이상의 만남 목차 연구 목적회
Download : 듀오경영전략, 전략경영사례 DU.doc( 41 )
설명
순서
전략(戰略) 경영事例 DUO듀오 만남 그 이상의 만남 목차연구 목적회사 intro 2-1)사명2-2)연혁2-3듀오의 자본금과 종업원2-4)조직도 3. 외부環境(환경) analysis(분석) 3-1)결혼정보회사란 3-2)업체실태3-3)산업구조 analysis(분석) 3-4)경쟁기업 analysis(분석) 기업의 내부環境(환경) analysis(분석) 4-1)경영자원 analysis(분석) 4-2)point역량 analysis(분석) 경쟁 전략(戰略) 5-1)marketing 전략(戰略) 5-2)4ps 전략(戰略) 전략(戰略) 적인 발전 가능성conclusion (일반화) 1.연구목적듀오를 통해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경영전략(戰略) 을 살펴본다.事例선정이유 경영전략(戰略) 수업을 듣는 학생들이 거의가 미혼이기 때문에 事例기업에 대하여 호기심 유발을 할 수 있으며 앞으로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려는 학생들이나 이와 같은 업종으로 establishment 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이 산업에서 독보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듀오를 기업 事例로 선정하였다.회사intro 연혁1995 `결혼정보회사 듀오 설립` 국내 최초로 DMS(Duo Matching System) program 개발 하이텔 천리안에 최초로 화상 배우자 정보 서비스 개설 1996년 `MBC-TV 사랑의 스튜디오 에 매칭reference(자료) 독점 제공` UNITEL 배우자 미팅정보 서비스 개설 누리망 조선일보에 미팅정보 서비스 개설 1997년 `결혼정보 모범업체 표창 수상` 현대자동차카드와 업무 제휴 스포츠조선 지상공개미팅 정보 제공 및 관리 대구 경북지사 설립 1998년 `동종업계 최초로 미주지사(LA) 설립` KBS-2TV 이소라의 프로포즈 제작 협찬 SBS-TV 주병진의 데이트라인 협...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