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앳푸드기업分析,썬앳푸드마케팅戰略,썬앳푸드기업culture,프랜차이즈식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8 20:27
본문
Download : 썬앳푸드기업분석,썬앳푸드마케팅전략,썬앳푸드기업문화,프랜차이즈식당.ppt
신세대 신서호(33) marketing 팀장은 드라큘라가 나오는 공포영화를 관람하다 새로운 메뉴의 이름을 짓는가 하면, 맛있는 레스토랑의 소식을 접할 때는 직원모두가 전국 어디든 가서 아이디어를 얻어 오기도 한다.
국내 최초의 Wine & Garlic 전문레스토랑
마늘을 이용한
50여 가지의 이탈리아
음식과 100여 가지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 Italian Wine Bistro ‘
2008년 11월
Mad for Garlic 삼성타운점 오픈
2008년 6월
Mad for Garlic 사당점 오픈
2008년 2월…(drop)
썬앳푸드기업,썬앳푸드마케팅전략,썬앳푸드기업문화,프랜차이즈식당,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썬앳푸드기업分析,썬앳푸드마케팅戰略,썬앳푸드기업culture,프랜차이즈식당
썬앳푸드기업분석,썬앳푸드마케팅전략,썬앳푸드기업문화,프랜차이즈식당 , 썬앳푸드기업분석,썬앳푸드마케팅전략,썬앳푸드기업문화,프랜차이즈식당경영경제레포트 , 썬앳푸드기업 썬앳푸드마케팅전략 썬앳푸드기업문화 프랜차이즈식당
레포트/경영경제
썬앳푸드기업分析,썬앳푸드마케팅戰略,썬앳푸드기업culture,프랜차이즈식당
Download : 썬앳푸드기업분석,썬앳푸드마케팅전략,썬앳푸드기업문화,프랜차이즈식당.ppt( 25 )
다. 2
연혁
3
기업introduce
브랜드 introduce
4
기업文化(culture)
5
Contents
활동 및 인재채용
6
1
CEOintroduce
연 혁
2002history
2001history
2000history
1998history
1996history
1997history
1995history
2009history
2008history
2007history
2006history
2004history
2005history
C E O introduce
1993년 보스턴대학(Boston University)
경영대학 졸업
▲ 전경련 국제 경영원 제47기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 1995년 (주)이오코퍼레이션 설립
▲ 2000년 (주)썬앳푸드로 사명 변경
Profile
남 수 정
외식업계의 여걸 남수정
외식업계의 여걸
대표정신
약속
Commitment
核心
Core
창조
Creativity
도전
Challenge
變化
Change
5C
썬앳푸드 marketing `특화된 메뉴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다`
특정 브랜드로 한국외식文化(culture) 의 새로운 주역
경영철학 역시 Best&Only라는 1등 철학과 Happy&Health라는 2H 프로그램(program]) 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꿈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