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경영] 비타500의 성공 marketing 전술분석 > tnttour1 | tnttour.co.kr report

[경영] 비타500의 성공 marketing 전술분석 > tnttour1

본문 바로가기

tnttou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 비타500의 성공 marketing 전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6 21:23

본문




Download : 비타오백마케팅.hwp




이렇듯 엄청난 시장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비타민 음료 제품들은 그 포장과 모양, 맛과 이미지, 제품명들이 대부분 유사하여 소비자들이 혼란을 일으키기에 충분하다.



[경영] 비타500의 성공 marketing 전술분석


Ⅰ.들어가며, 1.기업선정이유, , Ⅱ.본문, 1.기업개요, 1-1.광동제약 introduce, 1-2.비타500 연혁, 2.비타500 제품introduce, 3.비타500 출시배경, 4.외부環境분석, 4-1.시장環境분석, 4-2.거시環境분석, 4-3.고객분석, 4-4.경쟁사분석, 4-5.산업분석, 5.내부環境분석, 5-1.비타민음료 시장규모, 5-2.재무분석, 5-3.광동제약의 광고 marketing , 5-4.SWOT, 6.marketing 믹스-4P, 7.향후 marketing 전술, 8.브랜드 포지셔닝, , Ⅲ.맺으며, , 참고자료(資料), , , , filesize : 1175K

Ⅰ.들어가며
1.기업선정이유

Ⅱ.본문
1.기업개요
1-1.광동제약 紹介(소개)
1-2.비타500 연혁
2.비타500 제품紹介(소개)
3.비타500 출시배경
4.외부environmentanalysis
4-1.시장environmentanalysis
4-2.거시environmentanalysis
4-3.고객analysis
4-4.경쟁사analysis
4-5.산업analysis
5.내부environmentanalysis
5-1.비타민음료 시장규모
5-2.재무analysis
5-3.광동제약의 광고 마케팅
5-4.SWOT
6.마케팅 믹스-4P
7.향후 마케팅 전략(strategy)
8.브랜드 포지셔닝

Ⅲ.맺으며

참고




Ⅰ.들어가며ƒ.기업선정이유 비타민 음료 시장은 선도 제품인 비타500이 나온 2001년 당시 53억원에 불과하였으나, 업체들이 ‘마시는 비타민’임을 내세워 시장 공략에 나선 결과 4년 만에 2004년에는 매월 5000만~6000만 병이 팔리고 있으며, 전체 매출도 1500억 원대에 달할 展望이다. 비타500이 선도적인 위치에서 인기를 끌면서 뒤를 이은 유사제품들은 조선무약의 비타 800, 삼진건강의 비타900, 동화약품의 비타1000, 일화의 비타2000, 해태의 미타미노500, 고려양행의 비타파워500, 종근당의 비타포유, 보령제약의 비타플러스, 일양약품의 비타헬시, 영진약품의 비타씨, 모아제약의 비타모아, CJ의 제노비타, 롯데칠성음료의 비타파워 등 이름만으로는 구분이 가지 않는 "Me-Too" 제품들이 홍수를 이루고 있다아 이렇게 유사제품들이 과도하게 난립하…(省略)




Ⅰ.들어가며, 1.기업선정이유, , Ⅱ.본문, 1.기업개요, 1-1.광동제약 소개, 1-2.비타500 연혁, 2.비타500 제품소개, 3.비타500 출시배경, 4.외부환경분석, 4-1.시장환경분석, 4-2.거시환경분석, 4-3.고객분석, 4-4.경쟁사분석, 4-5.산업분석, 5.내부환경분석, 5-1.비타민음료 시장규모, 5-2.재무분석, 5-3.광동제약의 광고 마케팅, 5-4.SWOT, 6.마케팅 믹스-4P, 7.향후 마케팅 전략, 8.브랜드 포지셔닝, , Ⅲ.맺으며, , 참고자료, , , , FileSize : 1175K , [경영] 비타500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 경영경제레포트 , 음료시장 박카스 브랜드마케팅
비타오백마케팅_hwp_01.gif 비타오백마케팅_hwp_02.gif 비타오백마케팅_hwp_03.gif 비타오백마케팅_hwp_04.gif 비타오백마케팅_hwp_05.gif 비타오백마케팅_hwp_06.gif



Download : 비타오백마케팅.hwp( 36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음료시장,박카스,브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