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마케팅 전략(strategy) > tnttour1 | tnttour.co.kr report

마케팅 전략(strategy) > tnttour1

본문 바로가기

tnttou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2 10:32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_124967.hwp





그것...

,경영경제,레포트


아무리 기술적으로 우수한 제품이라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지 못하면

설명


마케팅%20전략_124967_hwp_01.gif 마케팅%20전략_124967_hwp_02.gif 마케팅%20전략_124967_hwp_03.gif



레포트/경영경제
1)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개발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일은 가장 어려우면서도 시급한

문제이다.

고객의 믿음의 marketing 戰略은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을 만들고

사람에게 사람으로 전파되며 막대한 파급效果를 낳는 역할을 한다.

Download : 마케팅 전략_124967.hwp( 96 )


1)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이러한 틈

새 제품은 진입 장벽이 낮고 시장이 성숙되지 않은 초기 단계 제품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독점이 가능하다. 또한

성공기업들은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고객에 대한 서

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고객의 요구를 수시로 파악하여, 이를 제품에 반

영시키…(省略)

순서




다.



4) 고객의 신뢰는 인간적 믿음이 더욱 중요하다. 아무리 기술적으로 우수한 제품이라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지 못하면 그것... ,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strategy)
1)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발로 뛰는 영업 활동도 중요하지만 진정한 의미는 애프터 서비

스 요청이 들어올 경우 어떤 곳이라도 열과 성을 다해 최우선으로 처리

하고 필요하면 고체도 서슴치 않아야 한다. 성공기업들은 발로 뛰는 marketing 戰略으로 이 문제를 해결해

나갔다. 기업은 현재 소비자가 원하는



다음페이지(엔터) 목록열람(L) 연속출력(NS) 기타(Z)> NS

제품을 찾아내는 것과 소비자 시장을 선도하여 개발하고 창조해 가는

역할도 겸해야 한다.



2) 틈새시장과 틈새기술을 노려라

`남들이 만들기 어렵고 못 만드는 기계, 국내 수요는 있는데 못 만드

는 비싼 기계, 개발 실패에 대한 두려움으로 남들이 못 만드는 기계, 만

들기에 골치 아픈 기계, 이러한 기계를 만들어 온 것이 저희 회사`라는

수산 중공업의 자신감은 틈새를 노리는 성공기업의 전형이다.

아무리 기술적으로 우수한 제품이라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지 못하면

그것은 이미 생존가치를 지니지 못한다.


3) 발로 뛰는 marketing 戰略이 效果적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