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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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22 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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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기술적으로 우수한 제품이라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지 못하면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1)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개발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일은 가장 어려우면서도 시급한
문제이다.
고객의 믿음의 marketing 戰略은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을 만들고
사람에게 사람으로 전파되며 막대한 파급效果를 낳는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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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이러한 틈
새 제품은 진입 장벽이 낮고 시장이 성숙되지 않은 초기 단계 제품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독점이 가능하다. 또한
성공기업들은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고객에 대한 서
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고객의 요구를 수시로 파악하여, 이를 제품에 반
영시키…(省略)
순서
다.
4) 고객의 신뢰는 인간적 믿음이 더욱 중요하다. 아무리 기술적으로 우수한 제품이라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지 못하면 그것... ,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strategy)
1)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발로 뛰는 영업 활동도 중요하지만 진정한 의미는 애프터 서비
스 요청이 들어올 경우 어떤 곳이라도 열과 성을 다해 최우선으로 처리
하고 필요하면 고체도 서슴치 않아야 한다. 성공기업들은 발로 뛰는 marketing 戰略으로 이 문제를 해결해
나갔다. 기업은 현재 소비자가 원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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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찾아내는 것과 소비자 시장을 선도하여 개발하고 창조해 가는
역할도 겸해야 한다.
2) 틈새시장과 틈새기술을 노려라
`남들이 만들기 어렵고 못 만드는 기계, 국내 수요는 있는데 못 만드
는 비싼 기계, 개발 실패에 대한 두려움으로 남들이 못 만드는 기계, 만
들기에 골치 아픈 기계, 이러한 기계를 만들어 온 것이 저희 회사`라는
수산 중공업의 자신감은 틈새를 노리는 성공기업의 전형이다.
아무리 기술적으로 우수한 제품이라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지 못하면
그것은 이미 생존가치를 지니지 못한다.
3) 발로 뛰는 marketing 戰略이 效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