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strategy제안과 나의opinion(의견) > tnttour1 | tnttour.co.kr report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strategy제안과 나의opinion(의견) > tnttour1

본문 바로가기

tnttou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strategy제안과 나의opinion(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1 10:19

본문




Download :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 나의의견.ppt




빕스,VIPS,마케팅SWOT,STP,P전략제안과,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VIPS marketing 전략(戰略) . . 들어가며 1.빕스 기업紹介(소개) 2.빕스 특징 . 빕스 marketing 전략(戰略) 기획 1. 소비자분석과 SWOT분석 2. STP전략(戰略) 3. marketing 4P전략(戰略) 수립 4. 소비자와의 관계구축전략(戰略) 5. 가치 창출전략(戰略) . 나opinion해 VIPS의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해야 할 일 목차 . 들어가며 1.빕스 기업紹介(소개) - 빕스는 CJ 푸드빌에서 내놓은 우리나라 자체에서 설립된 패밀리레스토랑. VIPS(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IPS (Very Impressive&Palatable Steak) 라는 2가지 뜻을 동시에 내포. 전국 77개 매장 계절별로 다양하고 풍성한 샐러드 바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 가족들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 서론 2.빕스 특징 1) 국내 고유 브랜드 2)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맛 3) 풍성한 샐러드바와 다양한 메뉴 ...

VIPS marketing 전략(戰略) .
Ⅰ. 들어가며
1.빕스 기업紹介(소개)
2.빕스 특징
Ⅱ. 빕스 marketing 전략(戰略) 기획
1. 소비자분석과 SWOT분석
2. STP전략(戰略)
3. marketing 4P전략(戰略) 수립
4. 소비자와의 관계구축전략(戰略)
5. 가치 창출전략(戰略)
Ⅲ . 나opinion해
VIPS의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해야 할 일

목차
Ⅰ. 들어가며

1.빕스 기업紹介(소개)

- 빕스는 CJ 푸드빌에서 내놓은 우리나라 자체에서 설립된 패밀리레스토랑.

VIPS(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IPS (Very Impressive&Palatable Steak) 라는 2가지 뜻을 동시에 내포.

전국 77개 매장

계절별로 다양하고 풍성한 샐러드 바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 가족들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


서론
2.빕스 특징


1) 국내 고유 브랜드

2)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맛

3) 풍성한 샐러드바와 다양한 메뉴

4) 품격 있는 분위기

5) 고객 참여 프로그램(program])


목 차
광고론 3조
1. 소비자 분석


-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의 change(변화)

- 소득수준향상으로 우수한 서비스 선호

- 신세대 및 뉴 패밀리 출현으로 인해 자기맞춤형 서비스를 선호

- 서구적 입맛을 따라가는 추세에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족들의 증가







Ⅱ. 빕스 marketing 전략(戰略) 기획

목 차
SWOT 분석
S(강점)
W(약점)
▶ 로열티 지불없는 한국 토종 브랜드
▶ 샐러드바 (웰빙 열풍/메뉴의 다양성)
▶ 대부분 임대료가 싼 지역에 입점
▶ CJ푸드빌의 다른 외식사업과의 많은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效果)
▶ 넓은 공간을 활용한 인테리어
▶ 이벤트 어필을 못함
▶ 브랜드 인지도가 낮다
(소극적인 프로모션 전략(戰略) )
▶ 상대적으로 점포수가 적다
▶ 패밀리레스토랑의…(省略)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strategy제안과 나의opinion(의견)

Download :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 나의의견.ppt( 26 )


빕스%20VIPS%20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20나의의견_ppt_01.gif 빕스%20VIPS%20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20나의의견_ppt_02.gif 빕스%20VIPS%20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20나의의견_ppt_03.gif 빕스%20VIPS%20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20나의의견_ppt_04.gif 빕스%20VIPS%20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20나의의견_ppt_05.gif 빕스%20VIPS%20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20나의의견_ppt_06.gif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빕스 VIPS 마케팅SWOT STP P전략제안과 나의의견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strategy제안과 나의opinion(의견)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