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교재analysis을통한효율적 > tnttour1 | tnttour.co.kr report

교재analysis을통한효율적 > tnttour1

본문 바로가기

tnttou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재analysis을통한효율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6 01:49

본문




Download : 교재분석을통한효율적.hwp




교재분석을통한효율적 , 교재분석을통한효율적감상서평레포트 ,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감상서평,레포트


교재분석을통한효율적_hwp_01.gif 교재분석을통한효율적_hwp_02.gif 교재분석을통한효율적_hwp_03.gif 교재분석을통한효율적_hwp_04.gif 교재분석을통한효율적_hwp_05.gif 교재분석을통한효율적_hwp_06.gif

2. 말하기·듣기 교재의 발음 부분
발음 부분에 있어서는 7차 교육과정에서 구성상 듣기를 말하기에 앞서 편성하는 것과 같이 듣기 data(資料)를 통해 정확하게 발음할 수 있도록 집중하여 발음을 듣도록 하고, 정확하게 발음하도록 한다. 또한, 대부분 이야기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시가 실리는 경우에도 3학년 1학기 듣기 책의 경우 하나의 활동에 두 개의 이야기로 이루어질 경우, 두 편이 모두 시이거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따 이렇게 구성될 경우, 시나 이야기라는 형식 중에 하나만 좋아하는 학습자들일 경우 흥미를 잃고 학습에 소홀해질 수 있으므로, 이야기와 시를 혼합하여 배치하는 것도 좋을 것이라 생각된다
한 걸음 더는 평가가 이루어지는 단원으로 비교적 말하기와 듣기가 적절하게 평가의 요소로 작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져 있는 것 같다.
마지막으로 쉼터는 학습의 연장이지만, 학습에 대한 부담이 없이 …(skip)

교재analysis을통한효율적




다. 때문에 매우 단순하고 수동적인 듣기 학습이 될 수 있다는 점이 인식되어야 한다.
교재analysis을통한효율적

Download : 교재분석을통한효율적.hwp( 71 )



교재분석을통한효율적 지도방안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Ⅳ. conclusion

1. 말하기·듣기 교재에 대한 분석 결과

말하기·듣기 교재는 도입학습면, 소단원 1, 소단원 2, 한 걸음 더, 쉼터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따
도입학습면의 경우 삽화와 질문을 통해 차시예고를 하고 있는데,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다고 생각된다
소단원 1과 소단원 2의 경우 2개의 활동과 각 활동별로 project로 이루어져 있따 보통 시나 이야기를 듣고 그 내용을 확인하거나 질문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따 이때, 질문은 듣고 그 내용에 관련된 것을 답하는 형식과 느낀 점을 말하는 형식 등으로 이루어져 있따 단, 질문에 있어서 감상적 듣기는 시나 이야기, 음악 등을 통해 즐거움을 목적으로 하는 듣기로 창의적이며 표현적인 사고를 촉진하는 듣기인데, 교과서는 질문을 통해 창의적 사고의 촉진보다는 단순히 분석적 듣기에 머무르게 하는 듯하다. 또한, 교재에 주어져 있는 단어 이외에 단어 카드를 통해 같은 종류의 발음을 할 수 있도록 한다.
교재analysis을통한효율적 지도방안(方案)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