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이케아 IKEA 기업 SWOT分析및 marketing STP,4P전략(戰略) 分析 > tnttour1 | tnttour.co.kr report

이케아 IKEA 기업 SWOT分析및 marketing STP,4P전략(戰略) 分析 > tnttour1

본문 바로가기

tnttou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케아 IKEA 기업 SWOT分析및 marketing STP,4P전략(戰略)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2 23:35

본문




Download : 이케아 IKEA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ppt





단순함은 최고의 미덕이다.
책임감은 곧 특권이다.
단순함은 최고의 미덕이다.
수익은 우리에게 자원을 제공한다.
IKEA정신은 강인하고 살아있는 실제이다.
아직도 해야 될 일은 많이 남아있따
5대 매출 국

독일 17%
미국 12%
영국 9%
프랑스 9%
스웨덴 8%
20-30대 젊은 층

고객
부유층

현대적 디자인의
저가가구
제품
고급가구
교외
매장위치
번화가
대형
매장규모
소형
전 품목을 실제
상태로 전시
전시
구역별 샘플전시
셀프 서비스
영업
영업사원
즉시, 자가배달
배달
제조업체에 주문
6-8주 후 배달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SWOT Analysis
과감한 아웃소싱과
물류비용절감
저렴한 가격
효율적인 물품구색과
매장공간
우수한 디자인
만드는 재미를 주는
판매戰略

친environment 디자인
‘가족’을 소비단위로
고려한 마케팅
‘카탈로그’제작을
통한 촉진
고객 친화형 이미지

조립의 problem(문제점)
(여성과 노인층)
셀프서비스
(배달부터 조립까지)
A/S서비스가 없음
단기 사용성향
한정된 소비층
고급화…(省略)

Download : 이케아 IKEA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ppt( 21 )


이케아 IKEA 기업 SWOT分析및 marketing STP,4P전략(戰略) 分析


설명

이케아,IKEA,기업,SWOT,마케팅,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이케아 IKEA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 , 이케아 IKEA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이케아 IKEA 기업 SWOT 마케팅 STP P전략



이케아%20IKEA%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ppt_01.gif 이케아%20IKEA%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ppt_02.gif 이케아%20IKEA%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ppt_03.gif 이케아%20IKEA%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ppt_04.gif 이케아%20IKEA%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ppt_05.gif 이케아%20IKEA%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_ppt_06.gif

다.
아직도 해야 될 일은 많이 남아있따
5대 매출 국

독일 ...

조립식 가구, 침구 류, 주방용품, 욕실용품 등을 다루는 카테고리 킬러(전문할인점)브랜드
1943년에 스웨덴의 알름훌트(Almhult)에
잉바르 캄프라드(Ingvar Kamprad)가 설립
본사 - 네덜란드의 라이덴(Leiden)

Ingvar Kamprad (잉바르 캄프라드)
1926년 3월 30일생
17세 때부터 우편주문으로 조립 품 판매
실용성을 우선시하는 정신
스웨덴 식 마인드 (안전, 어린이 우선)
2004년 스웨덴 주간지 “베카스 아파에레”
세계 최고 갑부 선정
은퇴 후 스위스 거주

제품은 곧 우리(회사)자신이다.
IKEA정신은 강인하고 살아있는 실제이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이케아 IKEA 기업 SWOT分析및 marketing STP,4P전략(戰略) 分析


조립식 가구, 침구 류, 주방용품, 욕실용품 등을 다루는 카테고리 킬러(전문할인점)브랜드
1943년에 스웨덴의 알름훌트(Almhult)에
잉바르 캄프라드(Ingvar Kamprad)가 설립
본사 - 네덜란드의 라이덴(Leiden)

Ingvar Kamprad (잉바르 캄프라드)
1926년 3월 30일생
17세 때부터 우편주문으로 조립 품 판매
실용성을 우선시하는 정신
스웨덴 식 마인드 (안전, 어린이 우선)
2004년 스웨덴 주간지 “베카스 아파에레”
세계 최고 갑부 선정
은퇴 후 스위스 거주

제품은 곧 우리(회사)자신이다.
수익은 우리에게 자원을 제공한다.
차별화된 독특한 방식으로 행하라.
집중력 있는 최선의 노력이 필요하다.
최소의 수단으로 최고의 결과를 얻는다.
차별화된 독특한 방식으로 행하라.
집중력 있는 최선의 노력이 필요하다.
책임감은 곧 특권이다.
최소의 수단으로 최고의 결과를 얻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