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1 21:27
본문
Download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hwp
카시우스는 시장 개척에 적합하고 2부의…(省略)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은후 도서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마케팅천재가된맥스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다. 3부 ‘바퀴시장, 치열한 경쟁에 돌입하다’ 이곳에선 빌더벤이 그는 인맥관리의 중요성으로 부각되고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세일즈 하고 4부 ‘경쟁에서 살아남기“ 에서는 세일즈 캡틴과 그들의 팀원들이 시장상황에 맞게 판매를 하고 marketing 을 하며 고객관리를 한다. 이는 규모의 경제를 이루기 위한 팀으로 낮은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 효율적인 팀운영등이 나오고 마지막으로 맥스는 비대해진 자신의 사업을 효율화하기 위해 구조조정을 감행한다.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은후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hwp( 72 )


,감상서평,레포트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읽고 도서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녀는 철저한 준비와 기술개발 또한 팀으로 일을 처리하고 철두철미하다.
설명
마케팅천재가된맥스
순서
이 책은 4부로 나뉘어 있으며 그 각 부마다 주요 맥스의 도우미가 다르다. 1부‘세계최초로 바퀴를 발명하다‘ 에서는 세일즈맨 클로즈 카시우스의 뛰어난 세일즈와 시장상황을 說明(설명) 하고 2부 ‘성숙기로 접어든 바퀴시장’에서는 카시우스의 빈자리를 토비라는 여마법사가 들어선다. 1부를 읽을 때 카시우스가 떠날 때 아쉬움과 저런 인재를 놓쳐서야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만약 카시우스를 잡고 있었다면 그 다음 2부시장에서 맥스바퀴는 망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