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중국인의 소비패턴,도시별, 농촌 소비 패턴,성별 소비 패턴,현재 소비 패턴,future(미래) 소비 패턴 예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 tnttour1 | tnttour.co.kr report

중국인의 소비패턴,도시별, 농촌 소비 패턴,성별 소비 패턴,현재 소비 패턴,future(미래) 소비 패턴 예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 tnttour1

본문 바로가기

tnttou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국인의 소비패턴,도시별, 농촌 소비 패턴,성별 소비 패턴,현재 소비 패턴,future(미래) 소비 패턴 예상,브랜드마케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07:19

본문




Download : 중국인의 소비패턴,도시별, 농촌 소비 패턴,성별 소비 패턴,현재 소비 패턴,미래 소비 패턴 예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중국인의,소비패턴,도시별,농촌,소비,패턴,성별,소비,패턴,현재,소비,패턴,미래,소비,패턴,예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china(중국) 인의 소비패턴

_SLIDE_2_
1. china(중국) 인들의 과거 소비 패턴
2.china(중국) 인들의 소비 패턴 change(변화) Cause
3.china(중국) 인들의 현재 소비 패턴
① 도시별, 농촌 소비 패턴
② 성별 소비 패턴
③ 물품 항목별 소비 패턴
4. china(중국) 인들의 미래 소비 패턴 예상
-結論(결론)

목차
_SLIDE_3_
과거의 china(중국)
발전된 현재의 china(중국)
_SLIDE_4_
change(변화)의 처음
과거
change(변화)
식료품 등 의식주 위주의 기본 소비 형태

교통통신文化(culture) 등의 선진국형 소비 형태

“china(중국) 서 과거를 논하지 말라”
정치, 경제, 사회 등 모든 環境이 change(변화)
→ 이러한 環境의 change(변화)는 곧 china(중국) 소비자의 성향 change(변화)

_SLIDE_5_
change(변화)의 처음
과거
change(변화)

국영 기업에 근무하며 비교적 안정적인 소득을 보장
필요한 지출 이외의 잉여 소득을 저축해가는 비교적 안정적인 생활을 영위
下崗 : 국유기업의 구조조정
鐵飯碗:철밥그릇의 의미가 유명무실

잠자는...

_SLIDE_1_
china(중국) 인의 소비패턴

_SLIDE_2_
1. china(중국) 인들의 과거 소비 패턴
2.china(중국) 인들의 소비 패턴 change(변화) Cause
3.china(중국) 인들의 현재 소비 패턴
① 도시별, 농촌 소비 패턴
② 성별 소비 패턴
③ 물품 항목별 소비 패턴
4. china(중국) 인들의 미래 소비 패턴 예상
-結論(결론)

목차
_SLIDE_3_
과거의 china(중국)
발전된 현재의 china(중국)
_SLIDE_4_
change(변화)의 처음
과거
change(변화)
식료품 등 의식주 위주의 기본 소비 형태

교통통신文化(culture) 등의 선진국형 소비 형태

“china(중국) 서 과거를 논하지 말라”
정치, 경제, 사회 등 모든 環境이 change(변화)
→ 이러한 環境의 change(변화)는 곧 china(중국) 소비자의 성향 change(변화)

_SLIDE_5_
change(변화)의 처음
과거
change(변화)

국영 기업에 근무하며 비교적 안정적인 소득을 보장
필요한 지출 이외의 잉여 소득을 저축해가는 비교적 안정적인 생활을 영위
下崗 : 국유기업의 구조조정
鐵飯碗:철밥그릇의 의미가 유명무실

잠자는 china(중국) 소비자의 돈을 끌어내어 경제 성장의 버팀목으로 사용

_SLIDE_6_
change(변화)의 처음
_SLIDE_7_
展望대
_SLIDE_8_
①소득
소득증가로 의식주의 ‘생계형’소비가 삶과 질의 ‘향유형’ 소비로 전화
소비패턴의 change(변화)Cause
_SLIDE_9_
②도시화
고용 확대 및 소비 주도 성장전술의 the gist 수단으로 도시화를 적극 추진

도시화
_SLIDE_10_
③인구 구조
- 고령화에 따른 은발세대, 1자녀 정책의 세대가 신규 소비 주체로 주목
80세 90세 세대가 20-30대의 주력 소비계층으로 부상
60세 이상 노인인구의 급격한 증가(2xxx년 15.1%→2020년 17.4%)로 실버 산업의 기회가 확대
인구 구조
_SLIDE_11_
④政府(정부) 정책
의료, 노후 등 사회 안展望 구축 및 중 저소득층 대상의 소비 지원 확대

政府(정부) 정책
_SLIDE_12_
농촌지역의 소비지출액은 5천221위안으로 2.8배 늘어남.
엥겔계수(가계의 총 …(skip)





레포트/경영경제
중국인의 소비패턴,도시별, 농촌 소비 패턴,성별 소비 패턴,현재 소비 패턴,future(미래) 소비 패턴 예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중국인의 소비패턴,도시별, 농촌 소비 패턴,성별 소비 패턴,현재 소비 패턴,future(미래) 소비 패턴 예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중국인의 소비패턴,도시별, 농촌 소비 패턴,성별 소비 패턴,현재 소비 패턴,미래 소비 패턴 예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중국인의 소비패턴,도시별, 농촌 소비 패턴,성별 소비 패턴,현재 소비 패턴,미래 소비 패턴 예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인의 소비패턴 도시별 농촌 소비 패턴 성별 소비 패턴 현재 소비 패턴 미래 소비 패턴 예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중국인의%20소비패턴,도시별,%20농촌%20소비%20패턴,성별%20소비%20패턴,현재%20소비%20패턴,미래%20소비%20패턴%20예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중국인의%20소비패턴,도시별,%20농촌%20소비%20패턴,성별%20소비%20패턴,현재%20소비%20패턴,미래%20소비%20패턴%20예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중국인의%20소비패턴,도시별,%20농촌%20소비%20패턴,성별%20소비%20패턴,현재%20소비%20패턴,미래%20소비%20패턴%20예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중국인의%20소비패턴,도시별,%20농촌%20소비%20패턴,성별%20소비%20패턴,현재%20소비%20패턴,미래%20소비%20패턴%20예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중국인의%20소비패턴,도시별,%20농촌%20소비%20패턴,성별%20소비%20패턴,현재%20소비%20패턴,미래%20소비%20패턴%20예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중국인의%20소비패턴,도시별,%20농촌%20소비%20패턴,성별%20소비%20패턴,현재%20소비%20패턴,미래%20소비%20패턴%20예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순서
설명




Download : 중국인의 소비패턴,도시별, 농촌 소비 패턴,성별 소비 패턴,현재 소비 패턴,미래 소비 패턴 예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8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