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marketing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3 11:31
본문
Download :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docx
1.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인지도가 높은 기업
2.해당 분야에서 대표적인 선도기업(매출액, 시advantage유율)
3. 자신들만의 고유한 기업 운영철학을 가지고 있는 기업
이 기준을 통해 선정한 10대 기업 중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탄탄한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어 인지도…(투비컨티뉴드 )
설명
뉴발란스,브랜드과,발전과정,뉴발란스,마케팅,SWOT,P,STP과,뉴발란스,새로운,마케팅전략,제언,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marketing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언 레포트(repor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docx( 93 )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marketing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언 레포트(report)
다.
순서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뉴발란스 브랜드과 발전과정 뉴발란스 마케팅 SWOT P STP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뉴발란스 마케팅戰略 analysis 보고서
INDEX
1. 서론
1.1 뉴발란스 브랜드 선정배경
1.2 뉴발란스의 주요歷史(역사)
2. 본론
(1) 뉴발란스 발전과정
2.1 예견경쟁
-위기와 기회를 인지할 수 있는 안목
2.2뉴파워 형성경쟁
-未來(미래)기회를 실현시키기 위한 내적, 외적 역량 강화
2.3초기시장 경쟁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초기시장 진출
2.4주류시장 장악경쟁
-세분화된 마케팅 戰略을 통한 시장 장악
2.5정상에서의 경쟁
-뉴발란스가 정상으로 가기 위해 필요한 독자적 戰略
(2) 경쟁자와 비교analysis
-나이키
-아디다스
(3) 뉴발란스 현재 마케팅戰略 analysis
-STP戰略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戰略analysis
-마케팅 믹스 4P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 뉴발란스가 발전할 수 있었던 결정적계기
-1981년, 99...
뉴발란스 마케팅戰略 analysis 보고서
INDEX
1. 서론
1.1 뉴발란스 브랜드 선정배경
1.2 뉴발란스의 주요歷史(역사)
2. 본론
(1) 뉴발란스 발전과정
2.1 예견경쟁
-위기와 기회를 인지할 수 있는 안목
2.2뉴파워 형성경쟁
-未來(미래)기회를 실현시키기 위한 내적, 외적 역량 강화
2.3초기시장 경쟁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초기시장 진출
2.4주류시장 장악경쟁
-세분화된 마케팅 戰略을 통한 시장 장악
2.5정상에서의 경쟁
-뉴발란스가 정상으로 가기 위해 필요한 독자적 戰略
(2) 경쟁자와 비교analysis
-나이키
-아디다스
(3) 뉴발란스 현재 마케팅戰略 analysis
-STP戰略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戰略analysis
-마케팅 믹스 4P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 뉴발란스가 발전할 수 있었던 결정적계기
-1981년, 990 시리즈의 개발
- Made in USA 라벨의 부착
3. 結論
-뉴발란스 새로운戰略 제안
(1) 뉴발란스 SWOTanalysis
(2) SWOTanalysis을 통해 도출할수있는 戰略
S-O 戰略
S-T 戰略
W-O 戰略
W-T 戰略
(3) 마케팅 4P를 통해본 뉴발란스 향후 마케팅戰略 제안
promotion = 미디어를 통한 메시지 전달
Price = 가격 프리미엄화
Product = 중장년층에게 필요한 패션아이템
Place = 시니어를 공략한 백화점 입점 확대
4. 참고data(資料)
서론
뉴발란스 브랜드 선정배경
프로포잘 작성시 다음과 같은 세가지 기준을 정해 10대 기업을 선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