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marketing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언 레포트(report) > tnttour1 | tnttour.co.kr report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marketing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언 레포트(report) > tnttour1

본문 바로가기

tnttou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marketing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3 11:31

본문




Download :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docx






1.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인지도가 높은 기업
2.해당 분야에서 대표적인 선도기업(매출액, 시advantage유율)
3. 자신들만의 고유한 기업 운영철학을 가지고 있는 기업

이 기준을 통해 선정한 10대 기업 중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탄탄한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어 인지도…(투비컨티뉴드 )
설명
뉴발란스,브랜드과,발전과정,뉴발란스,마케팅,SWOT,P,STP과,뉴발란스,새로운,마케팅전략,제언,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marketing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언 레포트(repor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docx( 93 )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marketing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언 레포트(report)
다.
순서

뉴발란스%20브랜드분석과%20발전과정분석및%20뉴발란스%20마케팅%20SWOT,4P,STP분석과%20뉴발란스%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20레포트_docx_01.gif 뉴발란스%20브랜드분석과%20발전과정분석및%20뉴발란스%20마케팅%20SWOT,4P,STP분석과%20뉴발란스%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20레포트_docx_02.gif 뉴발란스%20브랜드분석과%20발전과정분석및%20뉴발란스%20마케팅%20SWOT,4P,STP분석과%20뉴발란스%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20레포트_docx_03.gif 뉴발란스%20브랜드분석과%20발전과정분석및%20뉴발란스%20마케팅%20SWOT,4P,STP분석과%20뉴발란스%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20레포트_docx_04.gif 뉴발란스%20브랜드분석과%20발전과정분석및%20뉴발란스%20마케팅%20SWOT,4P,STP분석과%20뉴발란스%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20레포트_docx_05.gif 뉴발란스%20브랜드분석과%20발전과정분석및%20뉴발란스%20마케팅%20SWOT,4P,STP분석과%20뉴발란스%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20레포트_docx_06.gif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발전과정분석및 뉴발란스 마케팅 SWOT,4P,STP분석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뉴발란스 브랜드과 발전과정 뉴발란스 마케팅 SWOT P STP과 뉴발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뉴발란스 마케팅戰略 analysis 보고서

INDEX
1. 서론
1.1 뉴발란스 브랜드 선정배경
1.2 뉴발란스의 주요歷史(역사)

2. 본론
(1) 뉴발란스 발전과정
2.1 예견경쟁
-위기와 기회를 인지할 수 있는 안목
2.2뉴파워 형성경쟁
-未來(미래)기회를 실현시키기 위한 내적, 외적 역량 강화
2.3초기시장 경쟁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초기시장 진출
2.4주류시장 장악경쟁
-세분화된 마케팅 戰略을 통한 시장 장악
2.5정상에서의 경쟁
-뉴발란스가 정상으로 가기 위해 필요한 독자적 戰略

(2) 경쟁자와 비교analysis
-나이키
-아디다스

(3) 뉴발란스 현재 마케팅戰略 analysis
-STP戰略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戰略analysis
-마케팅 믹스 4P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 뉴발란스가 발전할 수 있었던 결정적계기
-1981년, 99...



뉴발란스 마케팅戰略 analysis 보고서

INDEX
1. 서론
1.1 뉴발란스 브랜드 선정배경
1.2 뉴발란스의 주요歷史(역사)

2. 본론
(1) 뉴발란스 발전과정
2.1 예견경쟁
-위기와 기회를 인지할 수 있는 안목
2.2뉴파워 형성경쟁
-未來(미래)기회를 실현시키기 위한 내적, 외적 역량 강화
2.3초기시장 경쟁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초기시장 진출
2.4주류시장 장악경쟁
-세분화된 마케팅 戰略을 통한 시장 장악
2.5정상에서의 경쟁
-뉴발란스가 정상으로 가기 위해 필요한 독자적 戰略

(2) 경쟁자와 비교analysis
-나이키
-아디다스

(3) 뉴발란스 현재 마케팅戰略 analysis
-STP戰略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戰略analysis
-마케팅 믹스 4P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 뉴발란스가 발전할 수 있었던 결정적계기
-1981년, 990 시리즈의 개발
- Made in USA 라벨의 부착

3. 結論
-뉴발란스 새로운戰略 제안
(1) 뉴발란스 SWOTanalysis
(2) SWOTanalysis을 통해 도출할수있는 戰略
S-O 戰略
S-T 戰略
W-O 戰略
W-T 戰略
(3) 마케팅 4P를 통해본 뉴발란스 향후 마케팅戰略 제안
promotion = 미디어를 통한 메시지 전달
Price = 가격 프리미엄화
Product = 중장년층에게 필요한 패션아이템
Place = 시니어를 공략한 백화점 입점 확대

4. 참고data(資料)
서론

뉴발란스 브랜드 선정배경

프로포잘 작성시 다음과 같은 세가지 기준을 정해 10대 기업을 선정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